[소비자경제] 이해석 기자 = 환절기마다 달라지는 피부, 관리가 쉽지 않습니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다이소몰이 이런 고민을 덜기 위해 'Daiso-DAY 환절기 뷰티대전'을 마련했습니다. 신상 뷰티템부터 베스트셀러, 계절 추천템까지 한눈에 만날 수 있습니다.
행사는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먼저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와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트러블 전문 브랜드 파티온과 아크네스가 새롭게 다이소몰에 입점했습니다. 파티온은 청소년층을 위한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 6종, 아크네스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화이트 티트리 라인 6종을 출시했습니다. 두 브랜드 모두 환절기 피부 진정과 보습에 초점을 맞춘 점이 특징입니다.
이어 향기 전문 브랜드 데일리콤마는 헤어 퍼퓸 4종을, 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레스트는 버블 에센스 토너를 선보이며 신상 라인업을 확대했습니다.
'뷰티 랭킹' 코너에서는 지난 9월 한 달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제품을 소개합니다. 이와 함께 트러블 케어, 각질 케어, 수분 충전 등 계절별 키워드를 반영한 '환절기 추천템' 코너도 운영됩니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계절에 맞는 뷰티 상품을 제안하고, 소비자가 더욱 편리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몰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소비자경제TV 이해석 기자입니다.
npce@dailyc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