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정웅제 신임 대표이사[헬스코리아뉴스 / 이시우] 보령의 헬스케어 전문 자회사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현장 전문가'를 새 수장으로 맞이하며 공격적인 시장 공략을 예고했다.
28일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최근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정웅제 ㈜보령 영업부문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는 영업 조직의 체질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수익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보령의 전략적 포석으로 풀이된다.
◆ '전략부터 현장까지' … 검증된 영업 전문가의 등판
정웅제 신임 대표(1967년생)는 제약업계에서 손꼽히는 영업 전문가다. 한미약품 상무를 거쳐 2017년 보령에 합류한 뒤 의원영업본부장과 영업부문장을 역임하며 보령의 성장을 견인해 왔다. 특히 빠른 시장 대응력과 강력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회사의 이익 창출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 "내실 있는 성장과 소비자 중심 경영"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일반의약품(OTC)은 물론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등 광범위한 헬스케어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정 대표는 그동안 쌓아온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조직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 개발을 통해 기업 가치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정웅제 대표는 "효율적인 조직 운영으로 지속 성장의 토대를 만드는 한편,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통해 기업 가치를 제고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