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코리아뉴스 / 이창용] '제약24시'는 자칫 놓치기 쉬운 제약바이오 관련 단신 뉴스를 한눈에 보여주는 코너입니다. 사소한 뉴스거리 같지만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정보가 될 수 있기에 팩트만 요약해 알기 쉽게 보여드립니다.
동국제약, 창립 57주년 기념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 특별 에디션 출시
동국제약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 특별 에디션 [사진=동국제약]동국제약이 창립 57주년을 맞아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핏'의 대표 제품인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의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은 빠른 흡수를 위한 액상비타민과 정제&캡슐을 동시에 섭취하는 올인원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출시 이후 누적 450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특별 에디션은 동국제약의 57년 역사를 레트로 감성으로 위트 있게 담아냈다. 푸른색 바탕에 붉은색의 제품명으로 포인트를 준 기존 패키지 디자인의 컬러 조합을 동일하게 적용했으며, 동국제약의 초창기 CI를 활용한 세심함이 돋보인다. 제품명의 '128' 숫자도 한글로 표기해 재미를 더했으며, 동국제약 건강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동국제약 건강몰에서 57주년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뮨 멀티비타민부터 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 코엔자임큐텐, 포스파티딜세린, 콘드로이친, 엘리나C플러스, 혈당유산균, 질유산균, 커큐민, 카무트효소 등 다양한 제품을 프로모션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기초영양제 첫 구매 시 5,700원 혜택, 5개 구매 시 7종 스페셜 세트 증정, 57주년 쿠폰팩 최대 81% 할인 적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환인제약 자회사 애즈유, '생생바인 초록입홍합 콘드로이친Q' 출시
환인제약의 '생생바인 초록입홍합 콘드로이친Q'm [사진=환인제약]환인제약의 헬스케어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애즈유(대표 이동수)가 오는 10월 17일, 신제품 '생생바인 초록입홍합 콘드로이친Q'를 출시한다. '생생바인 초록입홍합 콘드로이친Q'는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초록입홍합분말과 철갑상어연골추출분말을 고함량으로 배합하였으며, 여기에 수용성 커큐민 추출물을 더해 활력 있는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애즈유는 시니어층 뿐만 아니라 운동이나 활동량이 많은 젊은 세대까지 폭넓게 고려해 개발하여 모든 세대가 건강한 관절을 관리할 수 있게 했다. '생생바인 초록입홍합 콘드로이친Q'는 애즈유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11월부터 쿠팡 로켓배송도 시작될 예정으로, 소비자는 자신의 편의에 따라 원하는 유통 채널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애즈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클릭)에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애즈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년 연속 만족도 최고"···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 '대웅지킴이', 임직원 사로잡다
대웅의 임직원 건강관리 프로그램 '대웅지킴이'가 2025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SLA 평가 S등급)을 기록했다. 대웅지킴이는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의 기업형 근골격계 관리 서비스 '기업건강지킴이'를 기반으로, 대웅제약 사내에 입점해 운영되고 있는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이다. 기업건강지킴이는 임직원의 건강 복지 개선을 원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전용 트레이닝 공간 설계·구축부터 전문 인력을 통한 임직원 개개인의 건강 상태 진단, 개선 목표 수립, 맞춤형 트레이닝, 성과 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조사는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진행된 SLA평가(임직원 설문, 담당 부서 평가, 가동률 분석)를 종합했다.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는 해당 SLA 평가를 통해 입점 기업으로부터 서비스 성과를 인정받고, 이를 바탕으로 트레이너의 역량과 책임감 있는 운영 체계를 강화하고 있다.
그 결과, 이용자 설문은 70점 만점에 65점, 가동률은 20점 만점에 17.4점, 담당 부서 평가는 10점 만점에 만점을 기록했다. 특히 임직원 93% 이상이 대웅지킴이 서비스(근골격계 불편감 관리 및 다이어트 등)에 만족한다고 응답했으며, 참여자 10명 중 6명이 통증 감소나 체지방 감량 등 운동 목표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그램 효과성 역시 10점 만점에 9.1점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30대 사원 김○○씨는 "팀원들과 함께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해 운동하고 식단까지 공유하다 보니 혼자가 아닌 '함께하는 다이어트'가 되어 훨씬 즐겁다"며 "실제로 체중 감량 효과까지 경험하면서 더욱 의욕적으로 프로그램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20대 사원 서○○씨는 "업무 특성상 모니터를 오래 보느라 목과 어깨가 자주 뻐근했는데, 회사에서 제공하는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을 관리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며 "운동 습관까지 자연스럽게 형성돼 스스로도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표현했다.
한편,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는 올해부터 대웅 헬스케어의 한 축으로 기업 임직원의 신체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웅 헬스케어는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 선마을, 웰다, 디지털 헬스케어와 함께 기업 임직원의 신체, 대사, 마음건강을 통합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업 맞춤형 통합 헬스케어 파트너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