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22일 단 하루 '오뚜기' 제품에 연중 최대 혜택 '올인'. (G마켓 제공)[소비자경제] 이동윤 기자 = 연말을 앞두고 G마켓이 오뚜기와 손잡고 파격적인 하루 특가 행사를 연다.
G마켓은 22일(월) 원데이 브랜드 프로모션 '올인' 오뚜기 편을 열고, 하루 동안 다양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뚜기 인기 제품 1,900원 릴레이 선착순 판매, 신제품 단독 선런칭, 사은품 증정 등이 대표적이다.
먼저, 오뚜기 인기 제품을 1,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10시부터 22시까지 시간대 별 릴레이 타임딜이 열리는데, 선착순으로 한정수량 선보인다. ▲10시 오즈키친 월드퀴진 간편 카레소스 3종 세트 ▲12시 오즈키친 간편 짜장소스 3종 세트 ▲14시 컵누들 열라면 컵+LIGHT&JOY 저당컵누들 불닭맛(총 2개) 등을 순차 공개한다.
여기에 G마켓 단독 구성 상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오뚜기 가뿐한끼 곤약밥 18개'를 G마켓에서 단독 선런칭한다. △겨울 한정판 산타 머그컵(산타컵스프 증정) △더핫열라면 4개입(더핫열라면 NFC 키링 증정) 등 사은품 증정 상품도 다양하다.
크리스마스 기획 에디션도 한정수량 판매한다. '비밀 콘크림컵스프', '오즈키친 로제미트볼' 등 최대 6개 상품으로 한 상품으로, 이 중 100개 한정으로 '오뚜기 Yellows 뚜기/마요/챠비 핀뱃지' 사은품을 랜덤 증정한다.
라이브방송은 총 8회 진행한다. 특히 10시 오뚜기밥 판매 방송은 1,2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쏘영'이 함께 하고, 19시 방송에는 중식대가 여경래 셰프가 출연, 크리스마스 중식 파티용 오뚜기 제품을 소개한다.
이 외, 할인쿠폰 및 결제할인을 제공하고, 23시까지 릴레이 올데이 경품이벤트를 열어 하루종인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G마켓 관계자는 "탄탄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하는 '올인'이 독보적인 혜택과 마케팅 전략으로 입소문 나면서 참여를 희망하는 브랜드사가 많다" 며 "하루 동안 주요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만큼, 브랜드사와 구매고객 모두 윈윈할 수 있는 G마켓만의 차별화된 행사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말했다.
npce@dailyc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