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입점한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 (사진=코웨이 제공)[소비자경제] 최주연 기자 = 코웨이가 서울 청량리 롯데백화점에 브랜드 체험형 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를 새롭게 열고 MZ세대 공략과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 나섰다.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서울 동대문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7층에 '코웨이 갤러리 롯데 청량리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새 매장은 서울 동북부 핵심 상권이자 교통 요지인 청량리역과 연결된 롯데백화점 내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최근 롯데 청량리점은 '몰캉스(쇼핑몰+바캉스)' 명소로 부상하며 MZ세대 유입이 증가하고 있어, 코웨이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핵심 오프라인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에서는 신제품 '비렉스 트리플체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를 비롯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주력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상담 및 구매까지 가능하다. 특히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강력한 제빙 성능으로 여름철 인기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전면 터치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아이콘 프로 정수기'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커피, 차, 분유, 라면 등 용도에 따라 온도와 용량을 자동 설정해주는 레시피 모드를 지원해 생활 편의성을 높였다.
코웨이 갤러리 롯데 청량리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롯데 청량리 직영점은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층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적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체험형 매장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pce@dailyc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