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과 시즌2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넷마블 제공)[소비자경제] 최주연 기자 =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과 시즌2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영웅 추가 및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인기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과의 시즌2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한 순간에 세계가 멸망하고 평범한 회사원인 '김독자'가 10년 넘게 읽던 소설 속 세상으로 변한 가운데, 유일하게 변한 세상의 결말을 알고 있는 '김독자'의 여정을 다룬 인기 웹툰이다.
이번 콜라보는 9월 3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구원의 마왕', '한수영', '아스모데우스' 등 3종이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더불어 시즌1에서 공개된 '김독자', '유중혁', '정희원', '유상아' 4종도 복각 및 리뉴얼되어 재등장한다.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구원의 마왕', '한수영', '아스모데우스' 등 3종의 레전드 등급 영웅이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아울러 시즌1에 공개된 '김독자', '유중혁', '정희원', '유상아'가 복각 및 리뉴얼돼 재등장한다.
이용자 대상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먼저 9월 3일까지 '전지적 독자 시점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만으로 '구원의 마왕'을 포함한 복각 영웅 4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지적 독자 시점 챌린저 패스' 이벤트가 총 3차례에 걸쳐 열리며, '최초의 크리오스 소환권', '전지적 독자 시점 영웅 소환권', '전지적 독자 시점 영웅 선택권' 등 보상이 제공된다.
세이스비츠 공단을 배경으로 하는 콜라보 던전 '전지적 독자 시점 : 공장' 이벤트도 다음 달 20일까지 개최된다. 공장 캐릭터가 보스로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던전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재화로 전지적 독자 시점 콜라보 영웅을 얻을 수 있는 '전지적 독자 시점 영웅 선택권2', '전지적 독자 시점 영웅 소환권2', '비유' 펫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동호대교를 배경으로 하는 '전지적 독자 시점 : 씨-커맨더' 던전은 오는 24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클리어 시 '한수영', '아스모데우스' 및 '소환권 3' 획득할 수 있다.
21일간 제공되는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고 스페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전지적 독자 시점 스페셜 미션 패스' 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기본 보상으로 '김독자', '유중혁', '정희원', '유상아'의 픽업 소환을 할 수 있는 이벤트 소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패스 구매 시 콜라보 영웅인 '김독자'와 '구원의 마왕' 등 다양한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후 8월 7일부터 20일까지는 '피날레 미션 패스'가 이어진다. 7일간의 미션을 통해 기본 보상과 함께, 패스 구매 시 콜라보 영웅 3종(구원의 마왕, 한수영, 아스모데우스)을 포함한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npce@dailyc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