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야구 게임 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넷마블][소비자경제] 신윤철 기자 = 넷마블은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25 모바일>의 서비스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커리어 하이' 선수카드 추가다. 해당 카드는 선수의 현역 시절 최고 성적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날씨에 따른 추가 능력치가 적용된다. 실사형 페이스온도 더해져 몰입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신규 도감 시스템 '구단주의 비밀노트'도 공개됐다. 유저가 노트 내 특정 선수를 수집하면 능력치 버프를 획득할 수 있어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동시에 잡았다.
실시간 경기 콘텐츠도 개편됐다. 일반 경기 모드에는 '연승의 길', '승리의 길' 등 인게임 이벤트가 추가됐고, 랭킹 경기의 점수 산정 방식도 개선됐다.
5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도 눈에 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약 10만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시즌 미션 이벤트가 열리며, 5주년 당일인 7월 8일에는 '5주년 유니폼' 등 아이템 15종이 담긴 기념 쿠폰도 지급된다.
이외에도 '강화 선수 획득 미션', '재료 수집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카드 17강 ▲레전드 40 선수카드 17강 ▲일반 레전드 선수카드 17강 ▲GG 선수카드 18강 ▲TH 선수카드 18강 등 고강화 카드 5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구마구 2025 모바일>은 넷마블이 자사 인기 PC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의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감성을 살리면서도 빠른 전개와 직관적인 시스템으로 호평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pce@dailyc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