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 가전제품 구독 서비스 이용자라면 꼭 필요한 삼성AI구독 KB국민카드 출시. (KB국민카드 제공)[소비자경제] 이해석 기자 = KB국민카드가 구독형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삼성전자와 손잡고 전용 카드를 선보였다.
KB국민카드가 삼성전자와 협력해 삼성닷컴과 삼성스토어에서 가전 구독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AI구독 KB국민카드'를 출시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카드는 삼성전자의 구독형 가전제품을 자동납부 결제로 이용할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매월 기본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1만원, 70만원 이상 1만2천원, 100만원 이상 1만4천원이 각각 할인된다.
특히 최근 6개월간 KB국민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이 카드를 발급받아 삼성전자 구독 서비스를 자동납부 결제하면 36개월 동안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AI구독 KB국민카드' 기본 할인에 더해 전월 실적 구간에 따라 매월 6천원에서 최대 1만1천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아 36개월간 최대 90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따라 전월 실적 별 총 혜택은 30만원 이상 1만6천원, 70만원 이상 2만원, 100만원 이상 2만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삼성AI구독 KB국민카드' 연회비는 2만원,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시에는 1만4천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삼성전자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초기 구매비용 부담 없이 구독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소비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구독형 서비스와 연계한 상품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
npce@dailyc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