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 신윤철 기자 = CJ웰케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건강제품 할인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건강제품 수요 증가에 맞춰 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기존 홍삼 중심에서 벗어나 유산균, 비타민, 이너뷰티, 관절 건강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된 점이 특징이다.
CJ웰케어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선물세트', '한뿌리 흑삼진녹용스틱', '닥터뉴트리 멀티비타샷', '이너비 아쿠아∙글로우 앰플' 등 총 11종의 제품이 판매된다. CJ더마켓에서는 이들 제품에 더해 '관절오만보 MSM',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바이오코어 카무트 곡물콤보효소 MAX' 등 16종의 라인업이 마련됐다.
CJ웰케어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의 구매 경로가 온라인으로 빠르게 전환되는 가운데, 보다 폭넓은 제품 구성이 소비자 반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경품 행사도 마련됐다. 행사 제품 구매 후 100자 이상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순금 뱀 골드바, 40만 원 상당의 전동칫솔 등을 증정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제품과 경품 혜택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cjthemarket.com)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pce@dailyc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