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동시 중계 콘서트 ‘CONCERT BRANDED FOCUSED VOL.2’
그 자체로 브랜드인 아티스트들의 무대, 9월 18일 모던록밴드 디어클라우드의 단독공연
아티스츠카드 “시류에 흔들리지 않는 오리지널리티를 가진 아티스트의 무대를 보게 될 것"

독보적 감성의 사운드, 모던록밴드 디어클라우드와 함께하는 ‘CONCERT BRANDED FOCUSED VOL.2’ 콘서트 개최
독보적 감성의 사운드, 모던록밴드 디어클라우드와 함께하는 ‘CONCERT BRANDED FOCUSED VOL.2’ 콘서트 개최

모던록밴드 디어클라우드가 9월 18일, 아티스츠카드가 주최·주관하는 ‘CONCERT BRANDED FOCUSED(콘서트 브랜디드 포커시드, 이하 포커시드) VOL.2’ 를 통해 단독 무대로 팬들과 만난다.

오는 9월 18일 오후 6시, 홍대 롤링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인디 모던록밴드 디어클라우드가 출연하는 1년여만의 단독 공연이다. 총 90분간의 감성 밴드 사운드를 선사할 디어클라우드는, 코로나가 한창이던 지난 2021년에도 두 번의 단독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프라인 현장 관객은 아티스트의 친필사인이 담긴 실물 앨범 또는 아티스트 전용 굿즈를 100개 한정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고, 만약 현장에서 구입하지 못한 경우 아티스츠카드 공식 몰을 통해서도 선착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공연장에 못 오는 관객들을 위해 동시 온라인 송출을 무료로 제공하며, 공연은 ‘아티스츠카드’ 앱과 웹 페이지를 통해 3개의 카메라 뷰 중 자신이 원하는 뷰를 골라 감상할 수 있다.

동명의 서비스 ‘아티스츠카드’는 온라인 앱·웹을 통한 라이브 공연 감상 및 공연 중 아티스트와의 실시간 소통 기능을 제공하며, 올해 오픈한 아티스츠카드 공식 몰을 통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굿즈와 앨범을 구입할 수 있다. 본 공연의 주최·주관사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포커시드 공연을 통해 시류에 흔들리지 않는 오리지널리티를 가진 아티스트의 무대를 보게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이번 ‘포커시드 VOL.2’의 오프라인 공연 티켓팅은 8월 19일 정오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