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중이었는데.." 징맨 '황철순', 여자 BJ 성착취·아내 폭행 영상 공개됐다

황철순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코미디빅리그 징맨으로 불리는 황철순씨가 최근 100억의 빚이 있다고 밝히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아내 폭행 자작극, 임금체불 문제, 여BJ 성착취 모함 등이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징맨 황철순 "사기 당해 빚만 96억…국세청·금감원 조사까지"

 황철순 유튜브
황철순 유튜브

'코빅 징맨'으로 잘 알려진 헬스 트레이너 황철순이 손해배상과 사기 피해 등으로 약 100억원에 달하는 부채가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황철순의 근황이 갈무리돼 올라왔습니다. 앞서 황철순은 지난달 5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운영하던 카페와 헬스장을 정리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황철순 유튜브
 황철순 유튜브

황철순은 "제주도에 남아있는 사업체와 집을 정리하려 잠시 제주도에 내려왔다"며 "수습할 게 너무 많다. 제주도 지인으로부터 사생활 유포와 사기를 당해 많은 손해배상 청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손해배상에 대해 "인플루언서의 경우 이미지로 활동하기 때문에 꼭 범죄가 아니더라도 사적인 활동으로 인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실추할 수 있다""요즘 계약서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이라는 항목이 있다. 생각보다 데미지가 크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제가 운영하던 헬스장과 의류 브랜드, 보충재 브랜드 그리고 식품회사까지도 손해배상이 들어왔는데 그게 27억원 정도"라고 했습니다.

 황철순 유튜브
 황철순 유튜브

그러면서 "빠르게 손절하는 게 기업 브랜드 가치에 좋은 것 같다. 나도 충분히 이해하고 변제에 관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황철순은 손해배상 외에도 자기 명의의 사업자로부터 횡령 문제가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제가 대표이사직으로 있는 헬스장에서 재무팀에 권한대행을 주고 통장 관리를 하게 했는데, 저도 모르는 거래가 왔다 갔다 했다"며 "주식 40억원 정도에 제 이름으로 한 대출이 10억원 정도, 회원가입이 30억원 정도가 있었다. 그게 다 법적으로 압류 들어간 상황이다. 저도 사기당한 입장이지만, 제가 권한 대행을 준 책임도 있다고 하더라. 변호사 통해서 변제 의무가 어디까지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고 토로했습니다.

 황철순 유튜브
 황철순 유튜브

끝으로 황철순은 총부채가 약 96억원이라고 밝히면서 "지금은 국세청 세무조사를 받고 있다. 곧 금감원 조사도 받는다고 하니까 빨리 해결하고 싶다"고 하소연했습니다.

동시에 "제 사적인 행동으로 인해 얼마나 브랜드 가치를 떨어뜨렸는지는 모르겠지만, 행동을 조심해야 할 것 같다"며 "사업을 다시 열심히 해서 재기해 보겠다는 생각도 없다. 처음으로 돌아가서 웨이트 트레이닝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황철순, 사기 당했다더니 '임금체불' 폭로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사기 근황을 알린 황철순이 직장 내 임금 체불문제로 논란이 일었는데요, 황철순이 제주에서 운영 중인 술집, 카페 등 가게의 총괄 업무를 맡았다는 A씨는 지난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그에 대한 폭로글을 올렸습니다.

A씨는 "지난해 여름부터 지금까지 일하고 있는데, 단 한 번도 급여를 받아본 적이 없다"며 "재료, 아르바이트 식대, 업무에 들어가는 돈을 제 돈과 여자친구 카드까지 써가며 막다가 이제는 신용불량자가 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대표님께 힘들다고, 정리해달라고 말씀드려봤지만 이제야 주변을 살펴보신다"면서 "아르바이트생들도 제대로 급여를 받아본 적이 없다"고 적었습니다.

 황철순 인스타그램
황철순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노동부에 고소해 이 사건을 종결지으려고 한다. 제 안일한 생각에 피해 보신 주변 분들께 죄송하다"면서 황철순과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A씨는 지난달 5월 6일 황철순에게 "대표님, 가게 우유나 부족한 것들 사야 한다고 연락이 오는데 저도 이제 자금이 안 남아서요. 5개월 동안 백수 아닌 백수가 된 상태인데 정상 오픈은 언제쯤 돼야 할까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황철순은 "지금? 법인 전환하면 걱정 안 해도 돼. 일주일 정도 걸린다니까"라며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틀 뒤, A씨는 황철순에게 재차 임금 지불에 대해 돌려서 말을 전했는데 그는 "대표님, 저 지출 들어간 거랑 조금이라도 정리 안 될까요? 월세가 3개월 밀려서 상황이 좀 많이 힘들어서요. 여기 정리하신다고 정신없으실 텐데 저까지 이렇게 말씀드려서 죄송합니다"라고 보냈습니다. 그러자 황철순은 "응, 기다려 봐. 처리 중인 게 많아서"라고 답했습니다.

또 A씨는 카페 아르바이트생으로 보이는 B씨와 나눈 메시지도 공개했습니다. A씨가 황철순에게 무언가를 받았냐고 묻자, B씨는 계속해서 "아직 못 받았다"고 했습니다.  B씨는 "혹시 저 월급 언제 들어올까요? 아직도 안 들어와서요"라고 임금 지급이 늦어지고 있음을 토로했습니다.

 

쇼윈도 부부? 아내 폭행하는 영상 공개..."연출된 것"

황철순 인스타그램
황철순 인스타그램

한편 최근 황철순이 아내를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기도 했는데 황철순 아내는 "오빠와 저를 이간질하는 사람을 찾기 위한 액션이었다"며 폭행 장면은 연출된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A씨는 인스타그램에 "최근에 올라왔던 기사로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치게 해서 죄송하게 생각한다"라며 "저희 부부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잘 살고 있다"라는 글을 게시했습니다.

A씨는 "남편이 가장의 무게를 짊어지고자 다방면으로 활동할 당시 저는 둘째를 임신 중이었고, 산후우울증과 임신 후 몸과 마음이 힘든 상태에서 서운함을 갖게 되었다"라며 "사건에 대한 자료는 오빠와 오빠 주변인 몇명만 볼 수 있게 올린 스토리"라고 폭행 영상과 피해를 주장했던 사진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황철순 아내  인스타그램
황철순 아내  인스타그램

이어 해당 영상에 대해 "오빠와 저를 이간질 하는 사람을 찾기 위한 액션도 많이 있었다"라며 "자료들이 사실이었다면 당시에 제가 경찰에 신고를 했거나, 언론에 제보를 했을 것"이라고 해당 자료들이 연출된 것이라고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특정인 소수에게 경각심을 어필했던 게 2년이 지난 지금의 제보로 이어지게 되었다"라며 "특정인 5명에게 오빠를 건드리지 말아달라는 저의 판단이 시간이 지나 이렇게까지 알려질지 몰랐다"라고 말했습니다.

A씨는 "저희 부부 잘 지내고 있고, 오빠를 잘 내조하며 행복한 가정 생활로 보답하겠다"라며 "하루하루 가족을 위해 달리는 오빠와 아기들 한테도 미안하게 생각하고, 심려끼쳐드려 죄송하고, 관심가져 주신 분들에게도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황철순이 집 안에서 A씨의 머리를 가격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이후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황철순이 때려서 이렇게 됨"이라는 글과 함께 눈에 멍이 든 사진을 공개하기도 해 논란이 됐습니다.

 

'와이프 폭행 자작극' 황철순, 성착취 BJ 시켜서 모함

유튜브 '카라큘라'
유튜브 '카라큘라'

각종 논란에 휩싸인 황철순에 대한 새로운 폭로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지난 2023년 3월 22일 유튜브 채널 '명탐정 카라큘라'에는 "황철순씨 해명 부탁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앞서 탐정 카라큘라는 BJ 아둥의 성착취 사건을 폭로하며, 가해자들의 실체를 적극적으로 알려왔고 또 이혼한 아옳이와 서주원의 인터뷰를 단독 보도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날 그는 "아둥의 성착취 사건을 벌이면서 여성을 성폭행한 남성 BJ A씨와 인터뷰를 했다"라며 "A씨가 이런 말을 하더라"라고 당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 카라큘라는 A씨에게 "전에 나 묻으라고 황철순이 시켰지?"라고 물었고, A씨는 "황철순이 자료 모아볼테니까 한번 모함을 해봐라. 저는 아무것도 몰랐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유튜브 '카라큘라'
유튜브 '카라큘라'

카라큘라는 "1년 전 황철순과 A씨는 술자리를 가졌고, A씨가 만취상태로 강남 한복판을 질주하다 버스를 들이받고 고급 슈퍼카를 폐차하는 사건이 있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가장 나이가 연장자이고 2차 술자리를 제안했던 황철순이 A씨의 음주운전을 말리지 않은 것이 아쉬워서 영상을 올렸었다. 그 이후 황철순은 허위사실 명예훼손으로 나를 고소했으나 불기소 처분됐다"라고 전했습니다.

A씨에 따르면 황철순은 A씨를 포함한 유튜버들에게 전화해서 카라큘라를 저격하라고 지시를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카라큘라는 "이 부분에 대해 황철순의 해명을 공개적으로 요청한다"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황철순 문제가 많네 뭐가 진실이야?", "아내 폭행이랑 바람 사실 아니야?" , "거짓말이라면서 외도 폭로는 뭐야?", "사기에 폭행에 성착취까지 ㄷㄷ"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