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어디로?"...세븐♥이다해 스위스·허니문·새댁룩 놀라운 가격 총정리(+재산)

이다해 인스타그램
이다해 인스타그램

최근 결혼해 스위스로 허니문을 떠난 세븐-이다해 부부가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여행지 가격선'과 이다해가 착용한 새댁룩까지 관심을 보였습니다.

 

신혼여행.. 스위스 전경 정말 멋지네 가격은 어때?

KBS
KBS

2023년 5월 6일 8년간의 열애로 결혼식을 올린 배우 이다해와 가수 세븐이 허니문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한 연예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은 스위스와 독일로 신혼여행을 떠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지난 2023년 5월 21일, 이다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위스의 이국적인 샬레, 여기서 살고 싶네~"라는 내용으로 한 장의 전경 사진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은 스위스 여행경비 비용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현재까지, 정확하게 이다해와 세븐의 '유럽 여행 경비'정확하게 알려지지는 않았습니다.

 총 가격 얼마야?

 

다만 한 여행 전문가에 의하면, 파리와 스위스를 '6박 8일 일정'으로 잡았을 때 '항공+숙소+투어'까지 포함(2인)해서 '총 720만원'까지 볼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단, 유럽 여행 경비는 기간과 일정을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서 금액이 천차만별이 될 수 있습니다)
 

숙박비 대략 알아보자!

-베른 숙소(1박) : 약 61,600원

-인터라켄(2박) : 약 92,800원

- 그린델발트(2박) : 약 96,000원

- 아델보덴 (1박) : 약 171,700원

- 로잔 (1박) : 약 67,300원

숙박비 약 489,400원 입니다.
 

교통비는 어때?

 

여행 인스타그램
여행 인스타그램

-스위스패스 : 약 419,000원

-나이트 버스 : 약 19,900원

-체르마트 산악열차 : 약 52,650원

*특히, 여기서 '리기산'을 스위스 허니문 계획에 넣을 생각이라면, '스위스 패스'를 구입하는 것도 의미가 있습니다. 스위스 패스는 '일정을 바꿔가며 이곳저곳을 돌아다닐 수 있고, 기차를 실수로 잘못 탔을 때에도 시간적-비용적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위스패스'가 적격입니다.

전체적으로, 스위스 허니문 여행 관련해서 전문가 측은 '7박 9일'로 잡았을 때 총 경비가 '약 2,900,000원'이라고 바라봤습니다.

항공료는 약 150만원, 숙박비 약 50만원, 교통비는 약 50만원, 스위스 여행 활동 경비는 약 35만원, 식비는 약 20만원입니다.(환율 1,170원으로 계산한 수치)

하지만 세븐-이다해 부부가 스위스 허니문 여행이 '몇박'으로 이뤄지는지, 어떻게 계획을 세웠는지 공개되지 않았기에 위의 내용은 여행 전문가의 소견에 의해 작성됐습니다.

 

신혼여행에서 눈길을 끈 '수영복' 패션.. 얼마야?

최근 이다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븐과 스위스에서 신혼여행을 즐기는 모습 중에서, 호텔 수영장에서 추억을 만들어가는 장면이 포착됐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중 이다해가 신혼여행에서 선보인 패션, 수영복이 대중적인 관심사로 떠올랐습니다. 호텔 수영장에서 착용한 화이트 수영복은 효성티앤씨에서 전개하는 데이즈데이즈의 ‘KAILANI TUBE ONEPIECE’ 제품입니다.

클린한 화이트 컬러가 세련미를 높여주고, 스퀘어넥 실루엣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수영복으로서, 세련된 컬러와 빈티지한 패션이 매력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색상은 스카이블루와 그린색상이 있고, 가격은 '16만 9000원'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게다가, 이다해가 추가적으로 착용한 수영복인 '브릭브라운 컬러'의 브랜드 제품 또한 데이즈데이즈의 ‘TERRA TUBE ONE-PIECE’으로 '세련된 컬러'와 '빈티지한 패턴'이 이색적인 가치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가슴 아랫부분에 슬림한 컷아웃 디테일이 살아있어 신혼여행 뿐 아니라, 여행을 떠나는 여성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가격은 '16만 9000원'입니다.

 

"신혼여행 즐기며... 놓치지 못한 홈웨어룩!"

옷 관련 인스타그램
옷 관련 인스타그램

앞으로 방송전파를 탈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다해와 세븐 부부의 신혼여행 후기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잠깐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이다해의 인터뷰에서, 그녀가 착용한 '초록색 자켓'과 '스커트 셋업'이 새댁인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해당 자켓의 가격은 380만원 대로 구성됩니다.

이뿐 아니라, 이다해가 홈웨어 패션룩으로 이슈를 낳았던 '연보라색의 반팔 티셔츠는 셀린느의 ‘CELINE 16 70S 티셔츠’입니다.

해당 티셔츠는 전면에 새겨진 영문 레터링과 넥 부분, 소매 끝에 달린 화이트 배색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티셔츠 위에 걸친 제품인 '셀린느의 크롭 리포터 셔츠' 또한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시원한 인상을 주는데, 여름철에 입기에 알맞습니다.

현재 공식홈페이지에 판매되고 있는 가격선은 89만원, 셔츠는 140만원입니다.

 

"이 정도가 되니까...신혼여행도 대단하게!"...얼마 모았을까

8년이라는 시간 동안 열애를 하며, 돈독한 애정을 높여온 배우 이다해와 세븐의 신혼여행 경비 못지 않게 '재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배우 이다해, 강남구에 부동산을? 

부동산 관련 포털사이트
부동산 관련 포털사이트

2001년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데뷔를 한 배우 이다해는 뛰어난 연기력 만큼이나, 부동산 재산도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다해는 한 언론매체를 통해 알려진 바에 따르면, 자신의 어머니가 대표로 있는 알르망드 회사의 명의로 지난 2016년 4월 강남구 논현동 학동로 이면도로에 위치해 있는 '빌딩 한 채'를 매입했습니다.

당시 이다해가 매입한 해당 빌딩은 '학동로 44길과 언주로 130길'이 만나는 코너에 있습니다. 2016년 기준으로 이다해가 매입한 해당 빌딩은 46옥 800만원에 해당하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해당 빌딩은 현재 자동차 정비업체, 음식점 그리고 주택 등이 배치돼 있습니다. 시세는 인근에 위치한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평당 5500만원이었다"라고 전했고 "당시(2016년)적절한 가격선으로 매입한 것 같다. 이다해 모녀가 부동산 투자를 적절하게 단행한 것으로 보인다"라고 알렸습니다.
 

논현동 일대에도 두 곳이나 부동산 투자를 했다니?!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다해의 부동산 투자는 이외에도 '논현동 일대'로 두 곳이나 더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먼저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46길 '논현라폴리움'에서 이다해가 현재 실거주하고 있는데, 2013년 6월 기준으로 '25억 9445억 원'에 매입했다고 전해집니다.

이다해가 결혼하면서 새로운 신혼집으로 이사를 가게됐지만, 최근까지 그녀가 생활했다고 전해지는 '논현라폴리움'은 사생활 보호 및 보안이 철저하다는 특성을 갖고있어 '회장과 재벌', '유명 연예인'이 상당수 거주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고급 빌라(아파트)는 18세대가 거주하는 최고급 빌라로서, 가격은 약 35억(2017년 기준)정도 됩니다. 하지만 현재 한 부동산 관계자는 "시세가 많이 올랐기 때문에, 거의 50억 이상은 현 실거래가에 미칠 것으로 전망"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뿐 아니라, 이다해는 2014년에 '논현라폴리움'을 매입한 이듬해 '건물 투자'를 감행합니다. 2014년 10월 어머니와 함께 공동으로 지상 2층 주택을 매입했다고 연예계 관련 측에서 보도했습니다.

해당 건물 위치 대해서는 현재까지 정확한 정보가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한 부동산 관계자는 "2014년 10월에 이다해가 노후화된 상가주택을 매입한 것으로 확인된다. 임대수익 보다는 신축용도로 보인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현재 보증금 1억원에 월세 700~800만원의 수익이 발생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다해는 46억원의 빌딩과 25억원 고급빌라, 33억원 상가주택 등 총 100억원(2016년 기준)이 넘는 가치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관측됩니다.
 

가수 세븐, 재력이 정말 어메이징하다!

부동산 포털사이트
부동산 포털사이트

2003년 정규 1집 Just Listen으로 데뷔해 대한민국 K팝을 휩쓸었던 가수 세븐은 전성기였던 당시, 모델료만 해도 7억원에 이르렀습니다. 또한 2003년 기준으로 재산이 30억 원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는데, 현재는 명확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2015년 12월, 가수 세븐은 '서울 마포구'에서 부동산을 매수했고 '지상 5층 건축물'로 직접 신축했습니다. 빌딩의 대지면적은 365.6제곱미터, 연면적 730.16제곱미터의 지상 5층 건물로 2015년 12월 3일에 완공완료 했습니다. 주용도는 근린생활시설이고 현재 부동산 관계자 측에 따르면 "시세가 약 65억 원 내외인 것 같다"라고 추정했습니다.

세븐 팬 공식 인스타그램
세븐 팬 공식 인스타그램

배우 이다해에 비해 가수 세븐은 '부동산과 재산 수익'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언론보도화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연예계 관계자 측에서는 "가수 세븐은 음원수익료가 2003년에 전성기를 얻었던 연예인이기에, 이다해 이상의 재산적 가치를 소유했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최근 결혼한 이다해-세븐의 신혼여행 소식과 재산규모 앞에 누리꾼들은 "와 결혼 정말 축하해요. 저도 열심히 벌어서 신혼여행 가고 싶네요", "저 정도는 벌어야 신혼여행도 유럽으로 갈 수 있군요.", "8년 열애한 만큼 서로 싸우지 말고 잘 살길 바랄게요" 라는 등의 호의적인 반응으로 축하와 격려를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