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배우, 산 올랐다가 실종 2주째…친동생 "이미 사망한 듯" 절망
친동생 "여전히 형을 기다리지만…이미 사망한 걸로 보여"

AP 연합뉴스
AP 연합뉴스

영국 배우 줄리안 샌즈(65·Julian Sands)가 등산 중 실종된 지 2주가 넘게 지난 가운데 그의 동생이 자포자기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앞서 줄리안 샌즈는 지난  지난 13일 오후 7시 30분경 남부 캘리포니아 발디 볼에서 하이키 도중 실종됐습니다.

AP 연합뉴스
AP 연합뉴스

캘리포니아 주 당국은 줄리안 샌즈의 실종 신고가 이뤄진 직후, 구조대원들과 함께 휴대전화 핑을 기반으로 헬리콥터와 드론 등으로 공중 수색에 나섰지만 악천후와 눈사태 위험으로 수색에 난항을 겪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구조팀은 실종 추정 지역 인근에서 줄리안 샌즈의 차를 발견한 사실을 알렸습니다. 줄리안 샌즈의 친동생 닉은 구조팀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나는 이미 샌즈와 작별을 고했다"고 말했습니다.

 

줄리안 샌즈, 등산 중 실종 2주째…동생도 "이미 떠난 듯" 

 
AP 연합뉴스
AP 연합뉴스

2023년 1월 27일 줄리안 샌즈 친동생은 영국 B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형이 이미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난 형이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받아들였고 작별 인사도 했다"며 "부상을 입고 산비탈에 누워있는 형을 생각하는 것보다 이게 더 나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나뿐만 아니라 형의 아내와 아이들도 여전히 형이 돌아오길 바라고 있다"며 "그러나 형이 내 마음속에 있기에 이미 인사를 건넸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구조팀은 "줄리안 샌즈의 현재 위치는 파악이 불가능하지만 여건이 되는 한 수색을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줄리안 샌즈는 1958년생 올해 나이 65세 잉글랜드의 배누 입니다. 드라마 '올스포드 블루스'로 첫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1985년 개봉한 영화 '전망 좋은 방'에서는 헬레나 본햄 카터와 동반 주연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다음 영화
다음 영화

그의 대표작으로는 영화 '워락'과 '워락'의 속편 '아라크네의 비밀', '페르시안 커넥션'. '비뚫어진 집', '라스베가스를 떠나며', '밀레니엄: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밀리언 달러 호텔', '네이키드 런치' 등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