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폭행에 음주운전"...사라졌던 '아이돌 멤버' 1년 만에 전한 충격적인 근황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폭행사건과 음주운전으로 구설수에 휘말리다 그룹 슈퍼주니어를 탈퇴한 강인이 최근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년만에 SNS로 근황 알린 슈퍼주니어 전 멤버 '강인'

사진=강인 SNS
사진=강인 SNS

지난 2023년 1월 11일 강인은 약 1년 만에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1년 만에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를 응시 중인 강인이 카메라에 밀착해 리즈시절의 V라인을 뽐내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지난 2021년 12월 마지막 게시물을 올린 지 약 1년 만에 강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남기자 클릭비 출신 김상혁은 "머시떠(멋있어)"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여기에 그의 국내외 팬들 역시 "오랜만에 얼굴 보여줘서 고맙다", "과거는 과거다. 좋은 소식 보여달라", "영원한 슈주의 강인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룹 탈퇴전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았던 '강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인 강인은 2005년도에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가수이며 데뷔 초반에는 그룹 내 상당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었고, 예능감도 좋았기에 가수 활동과 함께 연기 활동과 예능 활동까지 활발히 해 오며 팀 내 인지도와 인기가 가장 많았습니다.

SUPER JUNIOR를 널리 알리는데 큰 기여를 했던 멤버였지만,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아 활동기간 중 절반은 자숙인 상태로 보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 이후 여러 차례 물의를 일으킨 강인은 오랜 시간 팀 활동에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강인은 지난 2009년 9월 강남의 술집 폭행사건에 연루되어 술 취한채로 폭행 시비에 휘말렸고 기소유예처분을 받았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이 사건의 논란이 사그러들기도전에 한 달 만인 10월에는 음주운전으로 정차되어있던 택시를 들이받는 사고를 일으켜 또 논란이 되기도 하였으며 벌금 800만원의 약식기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후 강인은 자숙의 시간을 가지며 2010년 7월 자원입대하였고 전역이후 방송에 복귀하여 활동을 시작하는듯했으나 또다시 음주운전 사고를 냈습니다.

2016년 5월 두번째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내서 정식 재판에 회부되었고 벌금 700만원선고를 받았습니다. 또 2017년 11월에는 여자친구 폭행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끝없는 논란으로 팬들의 퇴출 촉구 끝에 자진 탈퇴한 '강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당시 경찰은 강남의 한 주점에서 강인이 여자친구를 폭행하고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지만 여성이 처벌을 원치않아 정식 입건되지는 않았습니다.

폭행이유에대해 강인은 여자친구가 다른 룸에서 남자와 술을 마시는 것을 보고 화가 나 폭행하였다고 진술하였습니다. 이같이 강인이 일으킨 사건사고가 너무 많아지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팬들조차 화가 나 강인의 탈퇴를 촉구하기도 하였습니다.

끝없는 사건사고와 논란으로 인해 강인은 데뷔 14년 만에 팀에서 탈퇴했습니다.2019년 7월 11일 자신의 SNS에 강인은 "오랜 시간 함께했던 슈퍼주니어란 이름을 놓으려 한다" 라고 탈퇴를 알리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강인은 탈퇴 이유에 대해 "항상 멤버들에게는 미안한 마음뿐이었다. 하루라도 빨리 결심하는 것이 맞다고 항상 생각해왔지만 못난 나를 변함없이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회사 식구들이 마음에 걸려 쉽사리 용기 내지 못했고 그 어떤 것도 혼자 결정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도 했다"라며 "하지만 내 문제로 인해 겪지 않아도 될 일들을 겪는 멤버들을 지켜보면서 더 이상 늦춰서는 안 되겠다는 판단을 하게 됐다"고 했습니다.

이어 오랜시간 응원해준 팬들에게는 "무엇보다 14년이란 오랜 시간 동안 언제나 과분한 사랑을 주신 E.L.F. 여러분들께 가장 죄송한 마음이다. 많이 늦었지만 슈퍼주니어란 이름을 내려놓고 홀로 걷는 길에도 항상 미안함과 고마움을 가슴에 새기고 나아가겠다. 끝까지 저를 배려해 준 멤버들과 회사 식구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언제나 슈퍼주니어가 승승장구하기를 응원하겠다. 감사하다."라고 밝혔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강인은 그룹을 탈퇴한 후에도 슈퍼주니어 멤버들과의 인연은 계속 이어가고 있는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강인 사고를 너무 많이 쳐서 이미지 안좋아짐", "슈주였을때 멤버들한테 민폐를 너무 많이 끼치더라", "여자폭행에 음주운전까지.. 안좋은건 다했구만", "이제라도 정신차리고 제대로 살길", "팬들한테 사죄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