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iHQ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iHQ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개그맨 유민상이 ‘맛있는 녀석들’ 애청자들을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유민상은 2일(어제)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겨울에 생각나는 음식’ 특집에서 친필 사인부터 전기차, 아파트 분양권까지 통 큰 경품을 제안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한 시청자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맛있는 녀석들’ 제작진은 시청자에게는 즉석 쌀밥을 보내준다고 밝혔다. 이에 유민상은 “사인 포스터라도 넣어서 보내드려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말한 뒤 “일단 제 거라도 보내드리겠다”고 하며 시청자들을 향한 애정을 내비쳤다.

이후 유민상은 “예전 ‘가요톱텐’ 골든컵처럼 3승을 하면 전기자동차, 5승을 하면 아파트 분양권을 주는 게 어떻냐”고 파격적인 부상을 제안하기도.

그런가하면 유민상은 ‘폭풍’ 먹방과 즉석 패러디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첫 식사 장소였던 ‘굴국’ 전문점에서 유민상은 국밥과 굴 순두부, 굴회 무침과 굴 보쌈까지 야무지게 먹어 치우며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유민상은 마지막으로 남은 굴전 한 점을 차지하기 위해 문세윤과 신경전을 펼쳤다. 그는 굴전을 앞에 두고 초고속 카메라에 찍힌 것과 같은 슬로우 모션 연기를 선보였지만, 결국 “사장님 그냥 여기 하나 더 주세요”라고 외쳐 폭소케 했다.

또한 ‘황해’ 하정우의 ‘김 먹방’을 즉석에서 재연하며 “역시 유민상”이라는 찬사를 받는 등 센스 넘치는 예능감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다음으로 방문한 닭개장 전문점에서도 유민상의 ‘먹방’은 이어졌다. 유민상은 순식간에 육개장 뚝배기를 비우는가 하면 닭발 편육과 닭 특수부위 튀김, 파닭꼬치까지 모든 메뉴를 맛깔나게 즐겼다.

또한 유민상은 닭개장에 옥수수면, 뉴진면, 납작 당면 등 다양한 면을 넣어 먹는 시청자 ‘맛팁’까지 섭렵, 먹방의 대가다운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 그는 육개장과 회오리 감자를 함께 먹는 이색 맛팁에 “어? 바삭하니 잘 어울리네”라는 반응을 보이며 ‘이십끼형’의 면모를 제대로 과시했다.

이처럼 유민상은 다채로운 ‘먹방’부터 시청자를 향한 애정 어린 마음까지 ‘맛있는 녀석들’에 진심인 모습을 보이며 훈훈함을 안겼다.

진정성 있는 ‘먹방’과 ‘웃음’으로 맏형으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유민상의 모습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