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엑소 세훈 비연예인 여자친구가 올린 사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훈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앉아 있었습니다. 그의 전매특허인 직각 어깨가 돋보였습니다. '선물 같은 남자랑♥'이라는 코멘트를 남기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 사진은 팬들 사이에서 세훈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비연예인 여성이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으로 알려졌습니다.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이 여성은 자신의 카카오톡 프로필 배경 사진에 임신을 암시하는 듯한 사진과 함께 하트를 올렸습니다. 또 '엑소' 콘서트를 방문한 인증샷 등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앞서 한 맘카페에는 지난 20일 산부인과에서 아이돌 멤버를 목격했다는 글이 연이어 올라왔습니다. 이후 한 트위터에 이 아이돌 멤버가 세훈이라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던 중 이와 관련된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세훈과 비연예인 여자친구의 혼전임신설에 무게가 더욱 실리고 있습니다.

현재 SM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으며 세훈은 이 루머에 관련해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이라며 최초 게시자 및 루머 유포자들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하겠는 입장입니다. 

직각어깨의 그, 세훈

나무위키

엑소 세훈은 1994년 출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평균 비주얼이 매우 뛰어나기로 유명한 엑소의 비주얼 담당입니다. 멤버들끼리 잘생긴 외모 순위를 정할 때도 세훈은 항상 최상위권으로 꼽히는 멤버입니다. 종종 다른 아이돌의 팬페이지 관리자에게 ‘실물이 가장 잘생긴 남자 아이돌’로 언급되곤 합니다.

나무위키

마른 체형임에도 불구하고 어깨가 넓은 편입니다. 2016년 6월 15일 방송된 뮤비뱅크에서 어깨 가로길이를 재었는데 49cm가 나왔습니다. 또한 넓은 직각 어깨와 대비되는 가는 허리사진로 인해 역삼각형사진의 상체가 두드러집니다.

정면에서 보면 건장하지만 옆에서 보면 정말 얇은 몸이 포인트입니다. 데뷔 초에는 슬렌더 체형에 가까웠으나 운동으로 탄탄한 몸매가 되었습니다. 넓은 어깨와 두드러지는 쇄골 때문인지 소속사에서 앞이 심하게 파인 상의를 자주 입힙니다. 백현이 뽑은 가장 몸매가 좋은 멤버이기도 하다.

한편 같은 그룹 내의 멤버 첸의 과거 혼전임신 사실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엑소, 혼전임신

나무위키

엑소 첸이 지난 2020년 득녀했습니다. 글로벌 아이돌 스타의 득녀 소식에 팬들과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결혼 발표와 혼전 임신을 함께 전한 엑소 첸은 자필 편지를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 나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도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축복이 찾아왔다”고 고백했습니다.

첸은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됐다.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었기에 조심스레 용기를 냈다”며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준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고 부족한 나에게 과분한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첸의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라며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양해를 구했습니다.

EXO 팬클럽 사이트

열애와 결혼 그리고 혼전임신까지 한꺼번에 전해진 갑작스러운 소식은 엑소 팬덤의 양분화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팬클럽 EXO-L ACE연합(엑소 엘)은 첸의 퇴출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였습니다.

이에 첸은 2월 사과의 뜻을 담은 심경 글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이 놀라고 당황스러웠을 엑소엘 여러분들께 사과의 마음을 꼭 전하고 싶다. 내 마음과는 다르게 저의 부족하고 서투른 말들로 실망하고 상처받은 모습에 저도 마음이 많이 아팠다”며 “너무 늦게 여러분들께 사과의 마음을 전해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털어놨습니다.

논의 끝에 첸은 탈퇴하지 않고 엑소와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첸의 심경글 발표 다음날 “엑소 멤버 전원은 멤버 이탈의 아픔을 겪어왔던 만큼, 앞으로도 변함없이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 왔다. 당사 또한 이러한 멤버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엑소 멤버의 변동은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결혼 발표 3개월만에 전해진 첸의 득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첸의 아내는 이날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산부인과의원에서 딸을 출산했습니다. 첸에게는 축복이지만 갈라진 팬덤은 여전히 시끌시끌합니다. 일부 팬들은 ‘첸 4월이 지나면 탈퇴해’ ‘첸_애나왔으니까_너도_나가’ 등의 해시태그를 걸며 온라인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어느새 두 아이 아빠 

유튜브 채널 ‘EXO’

두 아이의 아빠가 된 엑소 첸이 멤버들과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지난해 12월 유튜브 채널 ‘EXO’에는 ‘이거 계획한 사람 나와… EXO-mas 쓸없선 마니또’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습니다.

영상에서는 엑소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각자의 마니또를 뽑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디오, 찬열, 카이, 수호, 세훈, 시우민, 첸이 마니또를 위한 편지와 선물을 준비해서 다시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EXO’

첸은 자기가 받은 편지도 읽었습니다. 그는 “종대형 화이팅! 메리크리스마스 앤 해피 뉴이어”라고 읽었고 “종대 형이라고 하니까 종인이가 쓴 것 같아”라고 특정했습니다.

시우민은 첸에게 복권을 선물받았습니다. 수호는 첸에게 자신의 사인CD와 시집을 선물했습니다. 첸은 “멤버 CD 받은 게 처음이다”라고 감동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1월 1일 엑소의 리더 수호는 “2023 EXO 컴백합니다”라는 짤막한 문구와 함께 찬열, 카이, 시우민, 수호, 디오, 첸, 세훈 등 엑소 멤버들의 단체 사진을 공개해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저작권자 © 케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