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TNX, 데뷔 팬 쇼케이스 성료! 공식 팬덤명 ‘THX (땡스)’ 공개

2022.05.18 09:34

0

0

(0518) TNX 데뷔 팬 쇼케이스 영상 캡처본.png
[사진 = 피네이션 (P NATION) 제공]

 

피네이션(P NATION) 첫 번째 보이그룹 TNX가 데뷔 팬 쇼케이스를 성료하며 본격 활동에 나섰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 ‘티엔엑스’)는 지난 17일 오후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처음 만났다. 이번 쇼케이스는 네이버 ‘NOW.’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송출되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날 TNX는 흥의 끝판왕 ‘180초’ 무대로 팬 쇼케이스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며 시작부터 독보적인 텐션을 끌어올렸다. SBS ‘LOUD:라우드’ 이후 확실히 달라진 분위기가 팬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후 ‘All the way up’이란 패기 넘치는 공식 시그니처 인사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TNX는 여섯 색 개성 넘치는 멤버별 인사와 그룹 소개로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TNX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무장한 ‘WAY UP’을 통해 데뷔부터 준비된 ‘완성형 아이돌’의 존재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무채색 컬러감과 대담한 사선으로 디자인된 피지컬 앨범을 언박싱하는 시간도 가졌다. TNX의 첫인상만큼 거칠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이끌고 있는 앨범은 다채로운 굿즈로 TNX의 여섯 색 개성을 담아내며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비켜’를 비롯해 멤버 은휘와 우경준, 천준혁이 참여한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트랙으로 이어지는 도전과 극복에 이은 성장 스토리를 함께 공유하며 뜻깊은 시간을 이어갔다.

 

TNX는 캐릭터 키워드 토크를 이어가며 여섯 색 아이덴티티에 개성 넘치는 색을 부여했고, 응원 메시지와 데뷔 축하 메시지를 함께 읽으며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은휘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작은 노래’로 무대에 오른 TNX는 팬들에게 작은 위로를 건네며 따뜻한 분위기를 함께 즐겼다.

 

타이틀곡 ‘비켜’ 공식 응원 영상이 플레이되는 동안, 180도 달라진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TNX는 웅장한 스케일의 연출과 무대를 부술 듯한 폭발적인 퍼포먼스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원 무대 체질’다운 콘셉트 소화력과 무대 장악력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고, 두 번째 손가락을 활용한 포인트 안무 ‘포인트 춤’도 TNX만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리며 보는 재미를 배가했다.

 

무대를 마친 TNX는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의 모습에 대한 기대를 당부하는 영상 메시지로 감동을 이어갔다. 재등장한 TNX는 이날 데뷔의 순간을 함께한 팬들에게 ‘TNX에게 늘 고마운, 언제나 함께할 존재’란 의미를 지닌 공식 팬덤명 ‘THX (땡스)’를 깜짝 공개했다. TNX는 “TNX와 THX, 평생 함께 합시다”라는 멘트와 함께 마지막까지 에너지 넘치는 텐션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쉴 틈 없는 감동을 선사하며 팬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이날 피네이션 소속 아티스트들의 응원 물결도 TNX의 성공적인 데뷔에 힘을 보탰다. 피네이션 수장 싸이를 비롯해 제시부터 현아, 크러쉬, 던, 헤이즈, 페노메코, 스윙스에 이르는 소속사 아티스트들은 SNS를 통해 각자의 방식대로 TNX의 데뷔를 축하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랩부터 보컬, 퍼포먼스에 이르는 음악적 역량은 물론 비주얼까지 준비된 ‘완성형 아이돌 TNX는 여섯 색의 감성과 강성을 담아낸 퍼포먼스로 찬란한 성장 스토리를 그려낼 전망이다. 이날 팬 쇼케이스를 통해 다이내믹하면서도 압도적인 첫인상을 보여준 TNX는 데뷔 앨범 ‘WAY UP’ 타이틀곡 ‘비켜’로 4세대 아이돌의 판도를 뒤집을 음악적 행보를 이어간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 500

파일첨부

     (최대 10MB)

신곡소식

no 내용 작성일
2911123 에이티즈(ATEEZ), 日 미니 2집 타이틀곡 ‘로키’ 뮤직비디오 공개 2022.05.18 09:35
2911121 시크릿넘버, 레아·디타 개인 티저 추가 공개 2022.05.18 09:34
2911118 TNX, 데뷔 팬 쇼케이스 성료! 공식 팬덤명 ‘THX (땡스)’ 공개 2022.05.18 09:34
2911116 LIGHTSUM(라잇썸), 'Into The Light'(인투더라잇) 컴백 트레일러 티저 공개! 2022.05.18 09:33
2911113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일본 내 인기몰이…인기 TV 집중 보도·신보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 2022.05.18 09:32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