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색달라진 첫 인상" 캐딜락 '리릭' 연식변경, 트림·컬러 옵션 추가된다

  • 기사입력 2023.02.09 10:15
  • 기자명 임헌섭 기자
사진 : 캐딜락 리릭
사진 : 캐딜락 리릭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제너럴 모터스(GM)의 캐딜락 리릭이 올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북미 시장에서는 연식 변경을 맞이한다.

2024년형으로 2년 차에 접어드는 캐딜락 리릭은 새로운 트림과 컬러 옵션 등이 추가되며 약간의 변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엔트리 트림인 테크와 미드레인지 트림인 럭셔리에 이어 스포츠 트림이 새롭게 추가된다.

트림 간 차이는 주로 외부 디자인에서 나타나는데, 스포츠 트림의 경우 프론트 및 리어 페시아와 윈도우, 차체 몰딩에 블랙으로 처리된 크롬을 사용해 시각적으로 차별화했다.

또한, 2024년형 캐딜락 리릭은 모든 트림의 외장 컬러 옵션을 총 8가지로 확장해 선택의 폭을 늘렸다. 

제공되는 컬러는 아젠트 실버, 오퓰런트 블루, 스텔라 블랙, 에메랄드 레이크, 님부스, 셀레스티얼, 레디언트 레드, 크리스탈 화이트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럭셔리와 스포츠 트림의 경우 누아르 인텔럭스 시트 컬러에 더해 주니퍼 나파, 옥스퍼드 스톤 나파, 스카이 쿨 그레이 컬러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340마력, 최대토크 440Nm 성능의 싱글모터 후륜구동과 500마력, 610Nm의 듀얼모터 AWD로 동일하다. 다만, 1회 충전 시 주행거리는 기존 502km에서 495km로 약간 하향 조정됐다.

2024년형 캐딜락 리릭의 판매 가격과 사양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