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원스토어㈜, 5월 우수베타게임에 ‘루벤의 대모험’ 선정

조회수 931 | 루리웹 | 입력 2022.06.27 (09:16:51)
[기사 본문]

- 여행을 통한 성장의 묘미와 모험의 설렘 느낄 수 있는 뉴트로 감성 방치형 RPG

- 원스토어 내 6월 베타게임존 및 인디게임존 전시작 5종도 함께 공개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 등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 www.onestorecorp.com)가 5월 우수베타게임에 (주)엠피게임즈의 ‘루벤의 대모험’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루벤의 대모험은 플레이어가 주인공 루벤이 되어 게임 속 세상을 여행하며 쾌속 성장하는 묘미와 모험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뉴트로 감성 방치형 RPG 게임이다. 귀여운 정령과 동료들을 만나 광활하게 펼쳐진 500개의 방대한 필드를 여행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엠피게임즈는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개발한 ‘가디언 스피릿 TD’ 역시 귀여운 그림체와 친숙한 게임 스타일을 특징으로 상업성과 대중성 모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성식 ㈜엠피게임즈 대표이사는 “과거 2D RPG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요즘 트렌드에 맞는 게임을 개발하는데 공을 들였다”며, “원스토어 베타 유저분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완성도 있고 재밌는 게임으로 정식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네이버 클라우드 또는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https://dev.onestor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6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는 전시작 3종 ‘배틀 클래시: 히어로 오브 킹덤즈’, ‘궁수추적자 키우기: 방치형 RPG’, ‘Steam Block’이 말일까지 공개된다. 전시 기간 동안 해당 게임 다운로드 시 2,000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img/22/06/27/181a2834821afd4.jpg

 

img/22/06/27/181a2834c94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원스토어㈜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