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와사비망고, 16일(월)부터 빅스마일데이 안드로이드 11 스마트 TV 할인

조회수 514 | 루리웹 | 입력 2022.05.18 (09:53:26)
[기사 본문]

- 화이트 색상의 32형 안드로이드 OS 11 TV

-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최대 20% 할인가로 제품 구매 가능해


와사비망고가 오픈마켓, 옥션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대상은 화이트 베젤 디자인의 구글 안드로이드 OS 11 기반의 32인치 스마트 TV ‘HG321W 와글와글 플러스’다. 12% 기본할인은 물론, 최대 20%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와사비망고 ‘HG321W’는 32형 스마트 TV로, 기존 무상 A/S 1년 보증에서, 무상 A/S 3년으로 확대되었으며 패널 무결점 보증 정책까지 함께 제공되는 부분이 큰 특징이다.


디자인 부분에서도 특별한 포인트가 있다. 평범한 블랙 베젤이 아닌 화이트 베젤 디자인을 채택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맞춤인 제품이다.


주요기능을 살펴보면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애플TV+ 등 OTT 앱의 사용이 가능하며 영상 감상은 물론,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어 게임이나 왓챠플레이, 웨이브, 트위치TV,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구글 어시스턴트와 크롬캐스트가 탑재되어 좋아하는 콘텐츠를 빠르게 찾거나 재생하고 구글과 연동되는 전자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과 본인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유튜브, 넷플릭스와 같은 영상 재생과 멜론, 벅스뮤직과 같은 음원 스트리밍 재생까지 TV로 송출이 가능한 크롬캐스트는 편의성을 극대화해준다.


이 밖에도 3초 부팅과 블루투스 5.1, 와이파이(2.4GHz), 크로마서브샘플링 4:4:4 등 하드웨어 측면에서도 소비자에게 유용한 기능이 적용되어 있다.


5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베이의 빅스마일데이 행사페이지 및 가격비교 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2/05/18/180d4a6615b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와사비망고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