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주)알파스캔, 439M1RV UHD 144 프리싱크 USB-C HDR 400 게이밍 모니터 출시

조회수 784 | 루리웹 | 입력 2022.05.18 (09:43:12)
[기사 본문]

(주)알파스캔이 필립스 브랜드 43인치 프로페셔널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439M1RV UHD 144 프리싱크 USB-C HDR 400 게이밍’을 발표했다. 필립스 최초의 43인치 게이밍 모니터인 439M1RV는 UHD 해상도의 평면 IPS 패널 적용, DSC 기술로 해상도나 크로마 품질 손실 없이 144Hz 지원, 프리싱크 및 G-Sync 호환, 완벽한 콘솔게임을 위한 4K 120Hz, VRR, FRL 지원 HDMI 2.1단자, HDR 400, Delta E <2로 완성한 완벽한 화질과 색감, 다양한 게이밍 기능, 필립스 기술의 엠비글로우 조명, PD 65W USB-C 단자, PBP 멀티뷰, KVM 스위치, 높낮이 조절 스탠드, DTS 사운드 스테레오 스피커, 리모컨 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 


옥션, G마켓 단독으로 5월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출시기념 행사에서는 빅스마일 15% 쿠폰과 카드사 5% 추가할인을 제공해 신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년 무상서비스와 무료배송을 기본으로 구매 사이트에 포토 리뷰 작성시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하고, 다나와 DPG, IT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5만원 상당의 알파스캔 게이밍 키보드 GK500을 추가 증정한다.


DSC(Display Stream Compression) 압축기술 지원으로 4K UHD 고해상도에서도 시각적 손실없이 144Hz 고주사율을 구현해 압도적인 화질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또한 HDMI 2.1 단자가 탑재되어 4K UHD 120Hz 및 가변주사율(VRR)과 고정속도링크(FRL)를 모두 지원해 플레이스테이션 등의 콘솔 게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HDCP 2.2 지원으로 넷플릭스 시청도 가능하다.


최신 광시야각 4K UHD 패널을 적용했으며, 4000:1의 높은 명암비로 색상을 한층 깊이 있게 표현한다. 10비트 컬러와 Delta E<2로 정확하고 다채로운 색상의 생생하고 완벽한 화질을 선사하며, 필립스가 개발한 Ultra Wide-Color 기술과 HDR 400의 깊이 있는 색상과 DCI-P3 95% 커버리지의 높은 색재현율로 게임을 할 때도 더욱 세밀하고 섬세한 디테일을 느끼며 생동감 있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주사율 144Hz와 응답속도 1ms(MPRT)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선명하면서도 날카롭게 보여준다. 프리싱크 기술을 적용해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으며, G-Sync와도 호환된다. 게임모드를 제공해 FPS, 레이싱, RTS, 게이머 모드 중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고, SmartFrame 기능 이용시 선택된 영역안의 RGB 레벨을 높여 갑작스러운 적의 움직임이 예상되는 특정부분에 주의를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프레임 지연속도를 최소화하는 인풋렉 제어와 조준선 표시 기능도 갖춰 승률을 높여준다.


무려 3개의 HDMI 2.1 단자와 DP 1.4 단자를 기본으로 최대 65W의 전원을 제공하는 USB-C 단자 및 급속충전 기능이 포함된 USB 3.2 Gen1 단자 4개가 장착되어 있고, DTS 및 TruVolume HD 기술을 지원하는 7W x 2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클린데스크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멀티뷰 PBP 기능을 지원해 데스크탑과 콘솔게임기, 노트북과 PS5 등 2개의 기기를 연결하여 2개의 화면을 1개의 모니터에서 동시에 보면서 작업할 수 있고, KVM 스위치를 내장해 하나의 키보드 및 마우스로 PC 2대를 제어할 수 있어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필립스 휴(HUE) 기능과 유사한 앰비글로우 조명 기술이 적용되어 새로운 차원의 시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앰비글로우는 필립스가 특허를 획득한 독창적인 기술로, 화면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색과 밝기의 빛을 할로겐 조명을 통해 모니터 하단으로 투사하여 세련됨은 물론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영화나 스포츠, 게임을 즐기는데 적합하도록 제작되어 몰입도 높은 시청경험을 제공한다. 울트라 슬림 디자인, 실버 메탈 소재의 견고한 스탠드로 프리미엄급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주고, 높낮이 조절 및 스위블, 틸트가 가능한 스탠드가 장착되어 있어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한 자세로 사용할 수 있다.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및 로우블루라이트 제품으로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하다. 필립스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각종 설정을 마우스로 간편하게 할 수 있고, 화면분할 소프트웨어인 SmartDesktop을 활용하면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 여러 개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알파스캔 측은 “439M1RV는 HDMI 2.1을 탑재한 4K UHD 본격 게이밍 모니터”라며, “DSC 압축 기술로 144Hz 고주사율을 UHD 해상도에서 구현하고, 프리싱크 및 지싱크 호환, 1ms, 콘솔게임 4K 120Hz 완벽지원, HDR 400, Delta E>2, PBP 멀티뷰와 KVM 스위치, 다양한 게이밍 특화기능, 앰비글로우 조명, 다기능 스탠드 등을 빠짐없이 제공하는 최상급 프리미엄 모니터”라고 밝혔다.

 

img/22/05/18/180d49e2856afd4.jpg

 

img/22/05/18/180d49e3121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주)알파스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