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12월 5일, 19일 개원 특집 생방송...Live 질문으로 실시간 소통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덴올의 대표 생방송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가 개원 특집 방송을 앞두고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월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생방송 치과경영 프로그램으로, 보험 청구와 세무, 노무 등 치과 경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분야별 전문가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 특히 채팅창을 활용해 Live Q&A를 진행, 강의를 보며 바로바로 질의응답이 가능해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다.

12월 5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첫 번째 개원강의는 개원 프로세스와 개원 인테리어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병의원 개원일지' 저자로 유명한 강익제 (NY치과) 원장이 진행자로 나서며 김창우 (백년약속치과) 원장이 패널로 참여해 실제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에피소드를 공유해 줄 예정이다. 

개원 인테리어는 오스템의 조인환(오스템 인테리어디자인실) 실장이 맡아 개원 인테리어에 대해 심도 깊은 강의와 Q&A를 들려준다. 

개원 특집 2편은 오는 12월 19일 오후 8시에 생방송되며, 세무와 노무를 주제로 알찬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개원 특집 1편에 이어 강익제 (NY치과) 원장이 2편에서도 강의를 진행하며, 신진혜(가현택스) 세무사, 최지희 (노무법인익선) 노무사등 전문가들이 직접 연자로 나서 의료기관 개설신고부터 사업자 등록, 근로계약서 작성, 각종 지원금 제도 등 세무와 노무 관련 다채로운 강의를 들려준다. 
 

푸짐한 시청 이벤트도 준비했다. 질문이 소개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퀴즈 정답을 맞춘 시청자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쿠폰을 선물로 준다.

덴올 관계자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성공적인 치과 경영에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으며 누적 조회수 10만회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종합소득세 신고, 개원을 비롯해 다양한 양질의 컨테츠를 지속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덴올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덴올사이트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볼 수 있으며, 현재까지 총 34편의 강의가 업로드돼 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