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더사주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다른 사람 일에 개입하지 마세요. 처음에는 좋은 것 같지만 곧 문제가 발생해요.

48年生  아량이 부족해서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조금더 넓은 안목으로 아량을 베푸세요.

60年生  자신이 하는 언행과 업무가 남들에게 돋보이고 도움도 받지만 유연해야 됩니다.

72年生  돈이 눈에 보이지만 사실 여부를 잘 따져보고 매사 명확해야 냉철해야 됩니다!

84年生  내 뜻대로 잘 안 풀리는 상황입니다. 다시 검토하시고 주위와 보조를 맞추세요.

96年生  성과도 있고 안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지만 사람풍파로 인한 스트레스도 있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자신의 뜻을 한껏 펼치는 좋은 기운이지만 언제나 방심은 금물이니 조절 하세요.

49年生  모든 일을 주도해 나갈 수있고 안정되고 좋은 결과가 따르지만 과욕은 안됩니다.

61年生  내 자신은 옳다고 생각한 행동이 잘못된 판단일 수 있으니 순리대로 진행하세요.

73年生  재물 기운이 상승하는 날이에요. 일적인 부분에서 어느정도 성과낼 수 있습니다.

85年生  이성에게 관심이 가지만 판단착오 때문에 오래 유지될 수 있는 만남은 어려워요.

97年生  즉흥적이고 빠른 결정은 나중에 후회할 수 있으니 감성 보다는 냉철해야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성공의 기운이 들어왔으니 새로운 시작도 좋지만 자신감이 지나치면 문제 돼요.

50年生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지만 마음대로 하려는 행동은 오히려 구설을 겪게됩니다.

62年生  집안 일이 편하지 못하면 밖에 일도 무거우니 가정이나 부부화합에 노력 하세요.

74年生  뜻은 넓지만 현실이 따라주지 않아 건강상으로도 약해지니 과로는 금물입니다.

86年生  함께해서 큰 힘을 낼 수 있고 추진력도 좋으니 업무적인 능률도 좋은 날 입니다.

98年生  문서운 들어왔으니 자격증 취득도 좋고 여러가지 배우고 익히는 일은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금 상황에서 약간의 여유가 생기니 숨통이 트이지만 마지막까지 확인 하세요.

51年生  개인 생각보다는 객관적인 입장에서 판단하고 결정해야 번잡한 일이 안생겨요.

63年生  재물적인 기운이 이제 막 솟아나기 시작합니다. 힘이 약하니 과욕은 금물이에요.

75年生  오늘하는 언행이 주목받고 주변환경을 밝게도 하지만 망신살 있으니 조심하세요.

87年生  함께 모여서 대화를 할때 다른 사람 단점을 말하지 마세요. 서로 어긋나게 돼요.

99年生  문서 공부 시험운 좋습니다. 지금 하는 일이 나중에 큰 성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안정된 기운이지만 피로감이 겹쳐 건강에도 작용되니 최대한 과로는 피하세요.

52年生  안정되고 꾸준한 재물이 좋습니다. 오늘 투자와 관련된 부분은 자중해야 됩니다.

64年生  쌓인게 있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쉽게 해결되지 않으니 빨리 대화로 소통 하세요.

76年生  도움을 주고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서로 상부상조하면 보람이 넘치는 날이에요.

88年生  가정 직장 모든 일이 호전되는 좋은 운기 입니다. 도움을 주는 사람도 있답니다.

00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 하거나 추진할 수 있으니까 희망을 갖고 열심히 노력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기도하는 마음으로 절실하게 노력하면 어려운 일들이 자연스럽게 풀려 나갑니다.

53年生  지나친 자심감은 자만이 되어 화를 부릅니다. 지혜롭게 조절하면 금전운 좋아요.

65年生  겸손하게 사람들을 대하면 좋은 기회와 행운을 얻게 됩니다. 날카로우면 안돼요.

77年生  주변 상황에 냉정하세요. 사람한테 휘말리면 오히려 책임져야 될 문제가 생겨요.

89年生  알콩달콩 예쁜 사랑 나눌 수 있는 연애운입니다. 서로가 최선을 다해야 됩니다.

01年生  평소에 하지 않던 행동으로 손해를 볼 수 있어요. 갑작스런 변화는 불리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들어오는 돈이 있다면 나가는 돈 또한 많아요. 지금은 지출 관리가 중요 합니다.

54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를 못 냈다고 우울해 하지 마세요. 곧 좋은 운기가 찾아옵니다.

66年生  그동안 인맥 관리를 잘해왔다면 사람관계 덕분에 노력한 만큼 성과를 올립니다.

78年生  승진과 출세에 따른 성공의 운 입니다. 하지만 지나친 집착은 화를 불러 옵니다.

90年生  직장에서 업무 능률도 오르고 성과도 좋으니 오늘은 인정받고 기쁜 날이 됩니다.

02年生  계획대로 추진하고 싶으나 현실적으로 쉽지 않아요. 작은 일부터 진행해 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초승달처럼 아름다운 달빛은 비추지만 기운이 약하니 과욕을 부리면 불리해요.

55年生  어려움은 있지만 순간적인 임기응변과 도움을 주는 귀인 덕분에 잘 해결 됩니다.

67年生  운기가 강합니다. 작은 일에 집착하지말고 대범하고 과감하게 진행하면 좋아요.

79年生  그동안 답답하고 막혔던 일에 명쾌한 해답을 찾을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91年生  처음에는 복잡할 수 있지만 점차 안정을 찾습니다. 예민하게 반응할 필요없어요.

03年生  자신감을 가지세요. 충분히 매력을 어필할 수 있으니 좋은 만남이 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활기찬 기운이여야 운이 열려요. 두렵더라도 문제를 직면하는 용기가 필요해요.

56年生  막막함 속에서 회생의 기운이 생깁니다. 멈추지 말고 벗어날려고 노력해야 돼요.

68年生  낙심하고 있던 마음이 우연한 계기로 상황이 역전되어서 한숨 돌릴 수 있습니다.

80年生  어렵던 문제가 해결됩니다. 도움의 손길도 있고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습 입니다.

92年生  목표를 한가지로 줄여서 최대한 집중 하세요. 금전적으로 작은 실속은 있습니다.

04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마음에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안으로 내실을 기하고 집중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판단착오 조심해야 됩니다. 좋은 상황이 위기로 바뀔 수 있으니 조절 잘 하세요.

57年生  일이 완성되어 마무리 할 수 있고 좋은 성과도 있으니 더 이상 욕심은 안됩니다.

69年生  어둠을 뚫고 나갈 수 있는 강한 기운입니다. 장애를 충분히 극복할 수 있습니다.

81年生  컨디션이 떨어지지 않게 조절 하면서 차근차근 진행하면 실속을 챙길 수 있어요.

93年生  실속은 챙길 수 있지만 큰 이득은 아니니까 안분지족 하면서 여유를 가져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람들 하고 관계가 많이 불편할 수 있어요. 오해도 많고 스트레스 역시 많아요.

58年生  문서와 관련해서 매매 계약은 많이 조심하세요. 일이 꼬여서 낭패 볼 수 있어요.

70年生  언행에 신중해야 됩니다. 특히 외부활동에서 사고수가 있으니 매사 주의 하세요.

82年生  재물에 대한 욕망이 끓어 오르지만 그림에 떡이 될 수 있으니까 자중해야 돼요.

94年生  열심히 일해도 능률이 오르지 않으면 잠시 모든걸 내려놓고 심기일전 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건 사고 다툼이 많습니다. 불필요한 변화 변동은 금물이고 최대한 유지하세요.

59年生  그동안 인내하고 고생한 보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울컥하는 마음은 조절 하세요.

71年生  말은 적게하고 상대방의 말을 듣고 정확하게 판단하고 결정해야 충돌이 없어요.

83年生  가뭄에 내리는 단비같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그 덕에 금전 이득도 볼 수 있어요.

95年生  담력이 커져서 추진력있게 일처리 잘 할 수 있지만 갑작스런 충돌을 주의하세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