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대덕구청장 후보 캠프 제공
박정현 대덕구청장 후보 캠프 제공

더불어민주당 박정현 대덕구청장 후보가 재선을 위한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하고, 표심 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박 후보는 17일 중리동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출범식에서 “제 뒤에는 17만 5000명 대덕구민이 있다. 더 큰 대덕을 만들 준비가 끝났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박영순 총괄상임선거대책위원장, 유마영 상임선거대책위원장, 이병순 상임고문, 염종희 상임고문, 김원대·이상무·신동국 공동선거대책 위원장, 오흥국·김원철 대외협력 위원장, 지우근 조직총괄본부장, 여진자 여성본부장과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후보 및 더불어민주당 시·구의원 후보 등이 참석했다.

축사에 나선 박영순 총괄상임선거대책위원장은 "지난 4년간 대덕구가 눈부시게 발전했다. 일밖에 모르는 박정현 구청장이 뛴 덕분"이라며 "이런 성과가 이어가려면 박정현 구청장 다시 당선시켜줘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오는 19일 법정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저도 박 청장처럼 신발 끈 동여매고 맨 앞에서 대덕구를 위해 뛸 것"이라며 "박범계 법무부장관이 다시 국회의원으로 돌아와서 집안 맏형이 온 것처럼 든든하다. 박 장관과 손잡고 허태정 시장, 박정현 구청장 당선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범계 전 법무부장관도 "박정현을 당당하게 재선 구청장으로 만들 계획이다. 젖 먹던 힘까지 다 모아 투표장에 박정현 찍는 그 날까지 여기 계신 분들이 최선을 다해주셔야 한다"며 "박정현 이름으로 역사의 후퇴 막아 주셔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출범식에서 주요 선대위원들을 대상으로 임명장도 수여됐다.

박정현 후보는 “지금 대덕이 변화하고 있는 것을 몸소 느낄 것이다. 그 변화가 중단되지 않고 더 큰 변화를 가져와야 한다"며 "제 뒤에 있는 17만 5000명 구민을 대변해서 대덕을 더 크게 성장시킬 것이고 대덕 주민행복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할 각오와 준비가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부터 1000명의 박정현과 함께 대덕 골목 누비며 왜 박정현이어야 하는지 외칠 것"이라며 "대덕이 이겨서 대전 전체를 이기자”고 지지를 호소했다.

박정현 후보 선대위는 선대위 출범과 함께 특별보좌관 모집 통해 규모를 키워나간다는 구상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