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케빈오 반한 넘사벽 '러블리 미모'...결혼 앞두고 로맨틱 화보
공효진, ♥케빈오 반한 넘사벽 '러블리 미모'...결혼 앞두고 로맨틱 화보
  • 승인 2022.08.1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써스데이아일랜드
사진=써스데이아일랜드
사진=써스데이아일랜드
사진=써스데이아일랜드

배우 공효진이 결혼을 앞두고 러블리한 매력이 담긴 가을룩 패션을 선보였다.

19일 패션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뮤즈 공효진과 함께 한 '2022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공효진은 특유의 로맨틱하고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특별한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공효진은 지난 17일, 10살 연하의 가수 케빈오와 오는 10월 결혼을 발표한 바, 물오른 미모와 독보적인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모습이다.

이번 캠페인은 'Thursday Flower Market'을 테마로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채로운 플라워 오브제와 포근한 니트 소재로 특별 제작된 '니트 플라워' 아이템과 함께 포근하며 러블리한 '목요일 플라워 마켓'을 연출했다.

뮤즈 공효진의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내추럴한 플로럴 패턴 원피스, 포근한 니트 아이템의 레이어드, 빈티지한 감성의 플라워 카디건, 클래식한 재킷 등 다양한 가을 아이템으로 평범한 일상을 낭만적이게 바꿀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한편, 공효진이 함께한 가을 캠페인 아이템은 해당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