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광고(핫)이슈

노용재 NCOA 한국지부장, 한미동맹 및 우회 증진을 위한 사랑의 마스크 전달

-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국제학교 마스크 전달
- 아라크네 기업 후원, 학생들 건강과 거미줄 모양의 마스크 탄생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미국 NCOA Korea지부(지부장 노용재)는 20일 오후1시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에 위치한 써닝리더십센터 국제학교를 방문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 위해 아라크네 마스크(거미줄)을 전달했다.


NCOA(미하사관협회)는 현재까지 한국의 노숙자, 양로원, 고아원(약30곳) 등에 봉사 활동과 기부를 해 왔다. 한.미군 그리고 그의 가족들과 함께 매년 연말에 '김치담그기' 체험행사를 시행하여 고아원과 양로원에 김치를 전달 해 왔으며 또 미군가족들에게 한국의 문화를 알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이 날 참석한 노용재 NCOA Korea지부장, 한은남 UN피스코 언론위원장, 이철식 둘다섯 가수· 한국신문방송언론인협회 자문위원, 자문위원 이정철 팝페라가수 등 참석 했다.


또한 국제학교 홍경미 이사장은"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해 교육계에 몸 담고 있는 한 아이에게 세계를 무대로 활동할 수 있도록 살아있는 교육의 장을 열어 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 행정주임 김형진은"이번 24일은 학교 종무식을 하게 되고, 24시간 기숙사 생활을 하며 공부한 학생들을 위해 가끔씩 밖에서 삽겹살 파티 영화보기 등등 나들이도 한번씩 해 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 행사를 위해 후원한 조한일 아라크네 대표는 "대나무와 숯을 이용 입냄새를 제거 해 주며 또 외부 이물질 침입으로 감염을 차단 해 주고 있어 건강에 좋다. 또 대나무 소재로 가볍고 숨쉬기 편하게 만들어져 시민들이 좋아하고 있고 고기능 MB필터를 사용하기도 했다. 그래서 일회성이 아닌 적어도 3일까지 더 사용할 수 있다. 아라크네 마스크는 더 다양한 칼라의 패션을 이용하여 거미줄을 영상케하는 색다른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 폭팔적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노 한국지부장은 조한일 아라크네 대표가 후원한 거미모양의 마스크 10,000장(환산액15,000,000원) 기부의 대하여 쉽지 않은 후원을 이렇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하며 한국과 미군이 서로 우호적인 관계가 형성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노용재 NCOA 한국지부장은 "주한미군 가족들의 한국생활 적응을 위해 한미 양국 국민들간 상호 이해와 우호친선을 바탕으로 주한미군 가족들에 대한 문화, 경제 등 제반 분야에서 여러가지 행사를 기획하여 왔으며 더 많은 행사로 한국과 미국나라 사이에 우리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