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은 다음달 3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6기 스마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제공: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다음달 3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6기 스마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제공: 하나금융그룹)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다음달 3일까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6기 스마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나금융 스마트 홍보대사는 2012년 출범한 대학생 대외활동이다. 지난 15기까지 총 864명의 대학생이 홍보대사로 활동했으며 베트남, 미얀마 등 해외봉사활동 및 그룹의 ESG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스마트 홍보대사 16기는 6월부터 향후 4개월 동안 ▲축구, 농구를 중심으로 한 그룹 스포츠단 관련 콘텐츠 기획 ▲하나금융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 관련 SNS 콘텐츠 제작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해 그룹의 미션을 공유하고 다양한 ESG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16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50명 내외의 인원을 선발하며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또 우수 활동 수료자와 활동 팀에는 소정의 상금과 향후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