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대성기숙학원, 오는 19일 ‘재수정규반’ 개강
남양주대성기숙학원, 오는 19일 ‘재수정규반’ 개강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2.0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2024학년도 N수생들을 대상으로, 남양주대성기숙학원에서 2023년 2월 19일(일) 재수정규반 개강을 밝혔다. 수능은 전략적인 공부스케줄을 짜고 입시요강을 대비하여 과학적인 분석이 필요한 만큼, 집중적인 관리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필요로 한다. 평소 남양주대성기숙학원은 철저하고 엄격한 분위를 조성하여 혹시나 나태해질 수 있는 환경요소를 제거하고 집중력을 모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9일 개강하는 재수정규반은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의 흐름에 대응하여 체계적이면서도 세분화된 커리큘럼을 토대로 진행된다. 전략적인 입시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개별 상담 및 지도가 이루어지며, 학생 수준에 따른 학업스케줄이 짜여지고 강의가 진행된다. 개인별 클리닉을 통해 부족한 부분 역시 보완할 수 있다.

남양주대성기숙학원은 1인 2담임제를 실시, 생활적인 부분과 학업적인 부분을 모두 케어하며 상세한 지도를 통해 효율성을 끌어내어 공부 방향성을 주체적으로 잡아갈 수 있다. 3인 1실로 구성된 기숙사 및 전 구역에 친환경 LED 설치로 학생들을 배려한 세심함이 눈길을 끌고 있다. 

재수정규반의 연간 학습계획은 다음과 같다. 1학기에는 각 과목별 기본개념을 세분화하여 정리한 뒤, 심층 심화 학습 형식으로 들어가게 된다. 수능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한 ebs 교재 연계 수업이 진행 역시 이루어지며, 이를 통해 영역별 학습능력향상을 기대할 수 있고 기출문제 유형분석 및 문제 대응력 배양을 목표로 한다. 

2학기에는 핵심개념을 정리하고 유형별 문제 풀이에 집중한다. 취약한 문제를 다시 보완하고 점검한 뒤, 문제에 따른 요점 정리가 이루어진다. 전 과목 1등급 획득을 위한 심화 학습, 예상 출제유형에 대한 집중지도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마지막 스퍼트를 올려야하는 10월, 11월 3학기에는 최신 수능 경향에 맞춘 총정리하는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수능 출제 예상문제에 대한 집중 점검 및 ebs 문제 핵심정리 등 적중 문제풀이와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며 수능 만점에 목표로 진행될 예정이다.

남양주대성기숙학원은 개원 17주년 기념 대학 합격 축하 장학금과 입학 장학금, 입학 후 장학금, 기타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