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도시락, ‘뜨끈뜨끈 도시락’ 신메뉴 2종 동시 출시
준도시락, ‘뜨끈뜨끈 도시락’ 신메뉴 2종 동시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2.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스마트팩토리를 지향하고 있는 준도시락은 ‘뜨끈뜨끈 도시락’ 2종 신메뉴 ‘준 런치박스’와 ‘일품도시락’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2021년 첫 런칭 후 1년만에 하루 2천개의 도시락을 부산 및 인근지역 내 병원, 기업체, 오피스, 건설현장 등을 중심으로 정기배달을 제공하고 있는 준도시락은 금번 신메뉴 2종을 통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힌 상태로, 해당 메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달라지는 구성으로 적용됐다.

‘준 런치박스’는 토스트나 스파게티, 브리또 등의 특식이나 양식 위주의 식단을, ‘일품도시락’은 짜장과 김치나베, 규동 등 중식과 일식 위주의 구성이 특징이다.

준도시락은 하루 4,000천개의 도시락을 생산 할 수 있는 생산 설비 갖추며 도시락정기배송 서비스 물량 한도를 높인 점에서 차별화를 이룬 곳으로, 이 곳의 ‘뜨끈뜨끈 도시락’은 부산도시락업체 최초로 특허 받은 발열도시락을 사용한다는 점이 장점이다. 금번 신메뉴에서도 스파게티, 짜장면, 짬뽕, 규동과 같이 일반적인 도시락에서는 취급하기 힘든 식단을 가능케 한 상태다.

물만 부으면 30초 후 발열제가 증기로 도시락을 뜨겁게 만들어 주며 발열제의 온도도 10분~15분 정도 유지되도록 해 요즘과 같이 쌀쌀한 계절에 특히 맞춤형 도시락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겨울철에 특히 유용하다.

도시락을 자동비닐씨링과 압축수축포장을 통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배송할 수 있도록 한 점이나 앱을 통한 주문 및 배송관리를 하고 있다는 점, 당일 오전 12시까지 부산전역에 배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완비한 점 등도 준도시락의 장점이라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도시락 수요에 적극적인 대응을 할 수 있게 한다.

일반 정기배달 도시락과 프리미엄 정기배달 도시락과 같은 정기배달 서비스의 경우 매주 월요일 식단표를 준도시락 앱 및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행사용 도시락은 모임이나 행사에서 정성을 담은 도시락을 대접하고 싶을 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런칭 초기부터 당시부터 도시락의 편리함을 제공하면서도 도시락 이상의 퀄리티를 제공하고자 고민해 왔다”며 “이번에 출시한 두 메뉴도 준도시락의 장점을 그대로 담은 만큼 추운 계절의 좋은 식사시간을 제공하는 부산도시락정기배달 업체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준도시락은 뜨끈뜨끈 도시락 제품에 대해 매주 1회 ‘마진율 포기 – 마포데이’ 이벤트를 적용하며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