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간편식 할인행사 진행
면사랑, 간편식 할인행사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2.08.19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시원한 면 요리가 생각나는 여름, 면(麵) 전문기업 면사랑이 자사몰 네이버 ‘면사랑몰’에서 오는 21일까지 최대 53%까지 온라인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원한 냉면, 쫄면 등 여름면은 물론 변덕스런 날씨를 고려해 따뜻한 잔치국수, 라멘, 쌀국수, 해물짬뽕, 떡볶이 등 총 51종의 인기 품목을 담았다. 방학을 맞이한 초등학생부터 바쁜 직장인까지 언제든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HMR 간편식이 다수 포함됐다.

특히 냉동밀키트 여름면 제품은 단 하나만 구매해도, 면이 잘 미끄러지지 않도록 디자인된 ‘면 전용 젓가락’을 함께 증정한다.

면사랑 마케팅실 고은영 상무는 “면사랑몰의 제품들 가운데 평균 평점 5점 만점에 4.9점 내외의 만족도 높은 제품들을 모아 준비했다”며 “더 많은 면 러버(Lover)들에게 면사랑의 제품을 선보이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규모있게 기획했으니 개인의 취향에 따라 이열치열부터 이열치냉까지 다양하게 선택하고 구매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30년 전통의 면사랑은 냉동면, 냉장면, 생면, 건면, 냉·쫄면 등 다양한 면제품과 우동˙ 메밀장국, 냉면육수, 파스타˙중화소스, 육류소스 등 면과 어울리는 소스 제품을 전문적으로 만들어온 면˙ 소스 전문기업이다. 면사랑의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 이외에도 쿠팡 로켓배송, 마켓컬리, 11번가 및 전국 이마트 97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