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떡볶이, 엽떡앱 주문고객 TOP100 대상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 진행
엽기떡볶이, 엽떡앱 주문고객 TOP100 대상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1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엽기떡볶이 제공)
(사진/동대문엽기떡볶이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핫시즈너가 운영하는 떡볶이 브랜드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엽기떡볶이 모바일앱(이하 엽떡앱)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TOP100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엽떡앱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5월 한달 주문건수를 합산하여 상위 100명의 고객에게 엽기떡볶이 쿠폰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단, 주문횟수가 동일할 경우, 결제금액이 높은 순으로 순위를 선정할 예정이다.

TOP100 이벤트는 엽떡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이벤트 신청이나 응모 없이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엽떡앱 이용 고객에게는 기분 좋은 소식이다.

핫시즈너 관계자는 “엽기떡볶이를 사랑해 주시는 ‘엽떡 덕후’ 고객님들에게 감사함을 보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TOP100 이벤트는 올해 3월부터 6월까지 매월 진행되고 있다. 5월 참여가 아쉬웠던 분들은 다음달 진행되는 6월 TOP100 이벤트에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5월 12일 엽떡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신메뉴 ‘오징어튀김’과 ‘오뎅튀김’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