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주암면 마중물협의체, ㈜골프존카운티에 감사패 전달
순천시 주암면 마중물협의체, ㈜골프존카운티에 감사패 전달
  • 안병호 기자
  • 승인 2022.08.1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골프존카운티 순천..2018년부터 마중물에 지속적인 후원
순천시 주암면 마중물협의체가 지난 18일 (주)골프존카운티 순천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순천시 주암면 마중물협의체가 지난 18일 (주)골프존카운티 순천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순천/전라도뉴스] 순천시 주암면 마중물보장협의체(위원장 조영식)는 지난 18일 ㈜골프존카운티 순천(대표 서상현)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골프존카운티 순천은 2018년부터 매년 1천만 원의 성금을 주암면에 기탁하고 있다. 2년 전부터는 회사뿐 아니라 임직원이 공동 모금하여 노사가 함께하는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주암 면민들은 감사패를 전달하며 회사와 임직원들의 그 고마운 마음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주암면 마중물에서는 후원금을 화재나 긴급을 요하는 주거환경개선사업으로 40세대 27백만 원, 명절과 어버이날에 과일 선물과 카네이션, 떡 케이크를 100세대에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과 온정을 실천하였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주암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는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면민들이 주신 감사패는 큰 감동이다.”라고 전했다

김태성 주암면장은 “주암 면민을 향한 서상현 대표님과 직원들의 한결같은 마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따뜻한 주암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 순천은 36홀 규모의 골프장으로 코스길이가 12,740m 134파로 국내에서 제일 길며, 선암사와 송광사 사이에 지어져 남도권 최고의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