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가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코엑스를 중심으로 '2022 인텔 게이머 데이' 행사를 열고 있다.

이 행사는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강력한 성능의 게이밍 PC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수 있는 행사로, 한국에서는 지마켓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다.

이 행사에는 9개 노트북 제조사(에이서, 에이수스, 델, 기가바이트, HP, 레노보, LG전자, MSI, 삼성전자) 및 24개 온라인 쇼핑몰 등이 함께 참여하여 최신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제품을 가격 할인 및 기간한정 번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이벤트인 인텔 게이머 패키지 증정 이벤트에는 노트북을 구매하고 이벤트 실정츨 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게이머 패키지를 지급한다. 구성품에는 게이밍 마우스패드, 터블러, 게이밍 마우스, 게이머데이 짐색의 4종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인텔 번들게임 지급이다.인텔코어 i5 프로세스 기반 장치를 구매하면 콜오브듀티모던웨페어2를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검은사막X인텔 제휴상자 쿠폰 증정 이벤트다. 내년 1월 31일까지 열리는 이 이벤트의 구성품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22일 오후 8시에는 다양한 제조사의 게이밍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2 인텔 게이머 데이 특별 지마켓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 내 메가박스/아쿠아리움 앞 이벤트존에서 게이밍 PC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체험존에서는 코스프레 팀, 게임 유튜버 김블루와 전 LOL 프로게이머 플레임의 현장 방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게임 체험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체험 행사는 별도의 사전 예약이 필요없는 공개 행사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