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회 김경배교통환경전문위원 기획 ‘손영주MC 모터인사이드’
상태바
14회 김경배교통환경전문위원 기획 ‘손영주MC 모터인사이드’
  • 교통뉴스 조성우 영상pd
  • 승인 2022.11.2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회 김경배교통환경전문위원 기획 ‘손영주MC 모터인사이드’
 
 
자동차산업뉴스 ‘한 주간의 이슈’ : 장난감 자동차도 명품이 있다. 실제 자동차를 축소한 ‘아우디’를 소개한다. 17일 하얏트호텔에서 개최된 태백시와 엘림레져개발이 공동주최한 2007 태백 슈퍼 국제자동차 경주대회 조인식 및 공식 기자회견을 되돌아봤다.
모터포커스 : 김성수 기자의 22년째 카 오디오를 전문 판매와 장착 수리를 하는 ㈜한양카오디오 김덕수 대표에게 초보자의 카 오디오 선택법 등 다양한 정보와 상식을 전해 들었다.
’모터라이프‘ : 임상수 리포터가 지난주 조명박물관에 이어 또 다른 빛, 양주가 자랑하는 빛의 천국으로 향하는 케이블카를 탔다.
최대규모 급 테마파크에서 우주 모습을 직접 관측과 낮에도 별을 볼 수 있는 전체 관측소 ’송암천문대‘를 찾아서 별에 대한 이야기와 높은 산꼭대기에서 서울 시내 풍광을 한눈에 내려다봤다.
하행 케이블타고 내려오면 시뮬레이션시스템 ’첼린지 러닝센터‘와 디지틀 플라네라리움으로 조성된 돔 시어터가 있다. 이 스페이스 센터에서는 목성을 향해 날아가는 가상 우주선을 타고 우주에서 활동하는 별들이 세계와 별자리 등 자세한 설명을 들었다.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다양한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스타 하우스‘에서 마지막 심취에 빠져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