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아산시장애인체육회와 ‘업무협약’
충남아산FC, 아산시장애인체육회와 ‘업무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22.08.19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FC가 아산시장애인체육회와 함께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이 지난 17일 ‘하나원큐 K리그2 2022’ 33라운드 김포FC전에 앞서 아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박경귀)와 체육 상생 발전 및 아산시민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김병대 아산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왼쪽)과 전혜자 충남아산FC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이날 협약은 아산시장애인체육회 김병대 수석부회장 및 관계자와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또 협약을 계기로 충남아산FC는 아산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는 각종 사업 운영 시 적극 협력해 장애인 체육 저변확대에 힘을 모으고, 향후 양 기관의 상생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이어 아산시장애인체육회는 충남아산FC의 재정자립도 향상과 아산시민의 스포츠문화 향유권 증대를 위해 체육회원과 소속 가맹단체원들의 홈경기 관람권 구매 활동에 지원 및 동참한다.

김병대 수석부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양 기관이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시장애인체육회가 앞장 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전혜자 충남아산FC 대표이사는 "시민 구단으로 마땅히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장애인체육 활성화와 장애체육인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시장애인체육회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