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싰는 끼니(마싯는끼니)” , 초보창업자도 성공 가능한 퓨전 분식 성공 창업 아이템

작성 2023.02.09 14:20 수정 2023.02.09 14:22

최근 창업 시장에서 화제가 되는 일식 퓨전 분식 브랜드 ‘마싰는 끼니(마끼)’는 초보 창업 및 업종 변경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본사 차원에서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적극 지원하여 배달 및 홀의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곳은 홀, 배달 전문 소규모 매장으로서 1인 가구 시대에 부합하는 메뉴 구성도 갖췄다. 덕분에 불황에도 꾸준한 매출을 기록하며 창업이 지속적으로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차별화된 메뉴와 맛을 고수하여 건강한 먹거리를 지향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가맹점 개설 시 상권분석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입지를 선정하므로 리스크 부담이 적다”며 “본사에서는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및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홍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초보 창업자도 수월하게 영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1인 가구 및 혼밥족 증가세에 힘입어 ‘곤조’ 브랜드 출시로 가성비 좋은 성공 창업 아이템이라 할 만 하다.


소자본 업종전환창업 또는 신규창업 시 최소비용으로 오픈이 가능하다는 장점 덕분에 남자소자본창업 여자소자본창업 부부창업 청년창업 은퇴 후 창업  추천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근 창업 시장에서 화제가 되는 일식 퓨전 분식 브랜드 ‘마싰는 끼니(마끼)’는 초보 창업 및 업종 변경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본사 차원에서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적극 지원하여 배달 및 홀의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곳은 홀, 배달 전문 소규모 매장으로서 1인 가구 시대에 부합하는 메뉴 구성도 갖췄다. 덕분에 불황에도 꾸준한 매출을 기록하며 창업이 지속적으로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본사 차원에서 체계적인 배달 탑 지원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매장 운영 노하우 전수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하므로 초보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고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와 수익률 높은 마진 구조로 업종 변경으로 성공 사례로 이어지고 있다.


1인 , 소규모 창업에 적합한 “마끼”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마끼.kr)나 대표번호(1670-741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 배너기사보기 2 (우리가 작성한 기사 기사내용 하단부) (898X100)
<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의 모든 저작물은 [저작자표시 URL포함-변경금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의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NEWS 더보기
[청소년을 위한 고민상담소] 건강이 최우선!
아르키메데스가 목욕탕을 나오면서 한 말은? 파고다(?)
[제15대 청소년의원 자기소개] 박지후⭐
[24.04.13.] 제2대 종로구 청소년의회 발대식 현장 #대한민국청소..
[24.04.13.] 제9대 관악구 청소년 자치의회 발대식 현장 #대한민..
엥? 금일이면 금요일까지 아니에요???
[제15대 청소년의원 자기소개] 김노은⭐
단군 : ???? 뜻으로 나라를 세웠건만....
네가 '자기야 미안해.' 했잖아? 환승연애 이딴 거 안 나왔어 [알쓸신톡..
"한 시간 지나면 환승도 못 해요" [알쓸신톡 EP.01]
토론하다가 통영 바로 내려갈 뻔;;; [알쓸신톡 EP.01]
[청소년을 위한 고민상담소] 기록하는 습관의 중요성
[제15대 청소년의원 자기소개] 이케다 타카토⭐
Q: ?????가 추운 이유는? A: '더 위'가 없으니까
위드유스 6기 기자단 소개 - 이연수
다섯 가지 감각엔 식감...촉감...더보기
위드유스 6기 기자단 소개 - 유지현
???:친구들이 저보고 힉힉호무리래요;;;
[청소년을 위한 고민상담소] 아직 꿈을 찾는 청소년들에게
위드유스 6기 기자단 소개 - 이설빈
저는 자면서 걸어다녀요! 우린 그걸 ???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너 내 도...도도독(청소년의원 ver.)
위드유스 6기 기자단 소개 - 양다영
제15대 청소년의원 발대식 및 의원연수(24.02.24) #대한민국청소년..
"동의? 어 보감~"... 그게 뭔데?
?? : 호랑이 앞에서 바이올린 켠 썰 푼다
E-mail의 E는 Energy? Easy? E(?)nternet?
탈북민 출신 글로벌 오피니언 리더 '티모시 조(Timothy Cho)'와..
유튜브 NEWS 더보기

당산SKV1 youtube L

2024년 4월 23일

루카스 박수복 예술가

박수복 화백, 안견기념사업회 3대 이사장 취임| TJB 대전·세종·충남뉴스

2025 APEC 정상회의는 반드시 경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