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뉴진스와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코카-콜라사
코카-콜라가 뉴진스와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코카-콜라사

[포인트데일리 신단아 기자] 코카-콜라가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K-POP 대표 그룹 뉴진스와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K-POP과 대중문화, 그리고 예술을 융합해 새롭게 선보이는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에 ‘코-크 스튜디오’가 함께 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는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만남을 독창적인 시각적 경험으로 전하고자 기획됐다. 앞서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는 뉴진스와 존 바티스트 등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5팀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글로벌 타이틀곡 ‘Be Who You Are(Real Magic)’을 공개한 바 있다. 

패키지는 로고플레이를 활용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구현됐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뉴진스 로고 색상을 달리한 2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돼 소장의 가치까지 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코카-콜라는 K-POP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와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과 관객이 함께 하는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에 후원사로 함께 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 ‘코-크 스튜디오’를 통해 서로 다른 사람들이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마법 같은 순간의 특별함을 전하는 가운데, 글로벌 앰배서더이자 타이틀곡(앤섬)에도 참여한 뉴진스와 함께 시각적으로 독창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올해 코카-콜라는 음악을 중심으로 함께 마시고, 즐기고, 듣는 순간의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크 스튜디오는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이다. 지역과 음악 장르 경계를 허문 독창적인 음악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기고 하나가 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지난해 5월 선보였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