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을 프리미엄 매장으로 리뉴얼했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을 프리미엄 매장으로 리뉴얼했다. 사진=에이스침대

[포인트데일리 신단아 기자] 에이스침대가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을 프리미엄 매장으로 리뉴얼해 최상의 서비스 품질과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내에서 단독 리뉴얼 확장을 진행했으며 기존 16.5평에서 27평으로 더욱 넓고 쾌적하게 변화했다. 에이스침대는 이곳 프리미엄 매장을 주요 거점으로 영등포 인근 상권에 대한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하는 한편, 소비자들이 편안한 공간에서 ‘좋은 잠’의 가치를 마음껏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총 9종의 인기 매트리스 라인업을 준비했다. 첨단 침대과학 기술을 집약해 탄생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업 △로얄에이스(ROYAL ACE)부터 다양한 연령층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 Red/Blue/White), △듀오 테크 Ⅲ(DUO TECH Ⅲ) △에이스벨라-Ⅲ(ACE BELLA–Ⅲ)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매장을 꾸몄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이 가능하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침대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디자인의 프레임 9종도 함께 소개한다. 백조의 유려한 날개를 모티브로 한 △아르노-Ⅱ(ARNO-Ⅱ), 무광 금속 재질 몰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라노떼(LANOTTE), LED 조명으로 편안한 무드를 연출하는 아트월 컨셉의 △루체-Ⅲ(LUCE-Ⅲ)를 비롯해 △오팔로(OPALO) △자나(ZANA) △에르바(ERBA) △BMA-1086 △BMA-1167 △BRA-1441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침대 프레임을 진열한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더 넓고 쾌적하게 리뉴얼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수면의 질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프리미엄 침대의 매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에이스침대는 지속적인 매장 고급화로 고객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