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데일리 노진우 기자] 쿠팡이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인기 상품을 한데 모은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인기 브랜드 초콜릿부터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이  밸런타인데이 인기 상품을 한데 모은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밸런타인데이 인기 상품을 한데 모은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고디바, 상상앤드, 페레로로쉐, 엠앤엠즈, 킨더 등 인기 초콜릿 상품을 기간 한 정 특가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13일까지 '단 하루 브랜드데이'를 통해 페레로로쉐, 롯데제과, 마즈 등 매일 다른 인기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발렌타인데이 관련 상품을 테마별로 분류했다. 초콜릿 테마에서는 특가 상품뿐만 아니라 베스트 스낵, 초콜릿 DIY 세트,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등으로 세분화해 선보인다. 

연인 및 가족, 친구의 취향에 맞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테마도 준비했다. '연인을 위한 선물 추천' 테마에서는 뷰티 선물부터 액세서리, 전자제품, 해외 직구 선물까지 갖췄다.

기념일을 맞아 특별한 날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로맨틱 여행 추천' 테마에서는 호텔/리조트/뷔페 상품과 홈파티 용품까지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밸런타인데이가 연인,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초콜릿을 포함해 쿠팡이 추천하는 다양한 선물로 행복한 기념일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인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