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김고은 더 킹 상대역
메이킹 필름에서도 분위기 수상
드라마 촬영 후에도 럽스타 의혹

 

배우 김고은과 이민호가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를 촬영하면서 퍼진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인스타그램에 커플템을 올리며 다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김고은과 이민호가 SBS 예능 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에서 “캐스팅받았을 때의 심정”을 말하면서 열애설에 불을 지폈었습니다. 

이민호가 “또래 중에서 가장 작품을 하고 싶었던 배우라서 너무 좋았다”고 답하며 김고은과 눈을 마주쳤습니다.

이어  "김고은의 장점은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이라며 "촬영하면서 보면 어떨 때는 강렬했다가 어떨 때는 수줍은 소녀 같다.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다. 영화 '차이나타운'부터 드라마 '도깨비'까지 연기 스펙트럼이 넓었는데, 눈을 보고 있으면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오늘은 굉장히 눈빛이 선하다"고 칭찬했습니다.

 
출처 : SBS
출처 : SBS

이에 김고은은 "이민호 선배가 성격이 정말 좋다"며 "보통 처음 촬영할 때 어색한데 그런 시간을 못 느끼고 자연스럽게 친해졌습니다. 잘 이끌어줘서 조금 더 빨리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었다"고 귀띔했습니다.

이민호는 "편하게 해줬는데도 김고은이 아직 선배라고 부른다"면서 "언제 오빠라고 부를지 궁금하다. '끝날 때까지 안 부르려나' 싶기도 하다"며 웃었습니다.

김고은이 이에 대해 “처음 만나자마자 얘기했어요. 김탄 라인이었다”와 같이 반응하였습니다. 김고은이 이민호를 만나기 전부터 이민호가 출연한 SBS 드라마 ‘상속자들’ 팬임을 밝혔습니다.

 
출처 : SBS
출처 : SBS

뿐만 아니라 김고은은 ‘더 킹 : 영원의 군주’ 드라마 비하인드씬에서 “이렇게 더 격정적으로 안아보라”며 애교를 피우기도 하였습니다.

다른 씬에서 이민호가 김고은을 끌어안자 김고은이 어딘가 부딪힌 듯 “여기 아파”라고 속삭이기도 했습니다.

이민호가 바로 걱정스럽게 다친 부위를 쳐다보며 “왜 아파? 칼 맞아서?”라고 말하더니 그 부위를 어루만져주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출처 : 유튜브 채널 

‘더 킹 : 영원의 군주’ 제작발표회에서는 이민호가 김고은에게 “오빠라고 불러달라”고 장난을 치기도 했습니다.

김고은이 당황스러워하며 아무 말도 못하자 이민호가 마이크를 빼앗아들고 “다음에 듣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대꾸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이민호와 김고은은 같은 포토그래퍼와 화보 작업을 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출처 : 이민호 인스타그램, 김고은 인스타그램
출처 : 이민호 인스타그램, 김고은 인스타그램

김고은과 이민호가 비슷한 시기에 사진을 올렸는데, 블라인드와 하늘, 천장이 같은 장소로 추정되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김고은과 이민호가 여행을 간 곳도 같은 곳으로 의심되어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습니다. 결정적으로 김고은과 이민호가 커플 모자를 애용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MLB 브랜드 제품으로 추정되는 크림색 모자를 자주 쓰고 있어 네티즌들이 “커플 모자”가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대부분의 누리꾼들이 이에 대해서 “실제 커플 되어도 좋을 듯”, “두 분이 시인하지 않는 이상 드라마 속에서 보여준 것만으로도 너무 좋다”, “제발 둘이 사겨달라”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민호의 끝없는 열애설

한편 이민호는 1987년생 올해 나이 36세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뉴스1
뉴스1

장동건, 원빈같은 정통 조각 미남의 계보를 잇는 배우로서 해외에서도 인기가 상당히 높습니다. 정석적인 미남형이면서도 어느 정도 트렌디한 느낌을 주는 외모인지라 호불호가 잘 갈리지 않는 비주얼이라는 평을 많이 받습니다.

반짝스타가 아니고 아역부터 올라온 연기자입니다. 박보영과 함께한 EBS 청소년 드라마 '비밀의 교정', 문채원과 호흡한 SBS '달려라 고등어', 박민영과 함께하는 아이 엠 샘 등등으로 드라마 주조연으로 등장하기도 했고 '사랑찬가'나 '논스톱 시리즈', '반올림#' 같은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단막극 '나도 잘 모르지만'에서 주연을 맡거나 영화는 '울학교 이티'와 '강철중: 공공의 적 1-1'에서도 출연했습니다.

그러던 중 KBS의 꽃보다 남자의 한국판에서 주인공 구준표 역할에 발탁, 특유의 소라빵 머리로 시청률 대박을 치게되어 신드롬을 일으키며 일약 떠오르는 청춘스타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이민호-수지, 공개 열애 3년 만에 결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2015년 3월 23일 수지와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디스패치가 이민호와 수지의 데이트 모습을 공개했는데, 이 보도 이후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소속사의 공식확인이 나왔습니다.

그러던 중 7개월 만인 2015년 9월 22일, 이민호와 수지가 결별했다는 보도가 나왔으나, 보도가 나온 지 한 시간도 안 되어 이민호와 수지가 소속된 양측 소속사에서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습니다. 2017년 11월 16일, 이민호와 수지가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 후에는 2021년 8월 30일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와의 열애설이 보도되었으나,  이민호 소속사의 즉각 반박으로 4명의 지인들끼리 만난 지인모임이므로 밝혀졌고 해당 보도는 사실이 아니며, 시기가 7월 초이기 때문에 방역수칙 위반이 아님이 밝혀졌습니다.

저작권자 © 살구뉴스 -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