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KBS ‘불후의 명곡’에서 소향이 프라임킹즈를 만나 역대급 하이텐션을 발산한다.

오늘(1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600회는 ‘600회 특집 - 아티스트 심수봉 편’으로 꾸며진다. 소향, 홍경민, 알리, 몽니, 에일리, 송가인, 양지은, 마독스,

NMIXX(엔믹스), TAN 등 총 10팀의 출연진들은 심수봉의 명곡을 재해석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전설의 아티스트 심수봉의 레전드 무대도 공개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모은다.

이중 소향은 유명 크럼프 댄스팀 프라임킹즈와 협업해 심수봉의 ‘백만송이 장미’ 무대를 꾸민다. 

이에 소향은 “600회 특집 - 아티스트 심수봉 편에 프라임킹즈와 함께 나오게 돼 행복하다. 엄청 신난다”면서 프라임킹즈의 지원사격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소향은 프라임킹즈 트릭스에 대해 "크럼프계 세계 1등이다. 듣고 놀랐다. 저 지금 엄청 하이텐션이다”라며 ‘세계 1등’을 3번이나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그런 가운데 프라임킹즈는 소향의 섭외 전화를 받고 보이스피싱인줄 알았다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프라임킹즈는 “처음에 다이렉트로 전화를 주셨는데 안 믿었다. 

보이스피싱인 줄 알았다”며 “이런 무대를 하고 싶다고 하셔서 저희도 너무 좋아서 바로 흔쾌히 하게 됐다”고 전해 토크 대기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날 소향은 “제가 요즘 힙합에 빠졌는데 너무 괜찮은 노래가 나와 크럼프 댄스가 정말 필요했다. 

오늘 프라임킹즈와 무대를 부수고 꼭 1등을 했으면 좋겠다”며 우승을 향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는 후문. 

이에 프라임킹즈 역시 “저희도 소향 퀸메이커 하려고 나왔다. 여왕 만들 것”이라며 전의를 불태웠다고 해 이들의 협업무대가 펼쳐질 ‘불후의 명곡’ 본 방송에 기대가 더욱 고조된다.  

한편, 이번 600회 특집의 주인공인 올타임 레전드 심수봉은 ‘불후의 명곡’ 1대 전설로 출연한 바 있어 의미를 더한다. 

최초 전설인 심수봉이 600회를 맞은 ‘불후의 명곡’을 찾아 세월이 흘러도 변함 없는 명곡의 힘과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낼 전망이다. 

트로트와 발라드를 넘나드는 심수봉만의 음악세계가 다시 한번 조명되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추억과 감성을 선사할 '600회 특집 - 아티스트 심수봉 편'은 오는 4월 1일(토)과 8일(토)로 2주에 걸쳐 시청자를 만난다.

매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