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리스트
김나영의 'me(미)' 트랙리스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김나영이 3년 만에 발표하는 세 번째 정규앨범 'me(미)'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The Youngest Day(더 영기스트 데이)'를 비롯해 '정말 좋았었는데', 'Killing me softly(킬링 미 소프틀리)', '상관해줘', '오랜날 오랜시간', 'Free!(프리!)', '내 빛바랜 날들', '그 때', '친구야 넌 어디에', '솔직하게 말해서 나', '다른 누구 말고 너야', '봄 내음보다 너를', '니가 없다면'까지 완성도 높은 13곡이 담겨 있다. 

특히 타이틀곡 'The Youngest Day'는 박효신의 '야생화' 작사가인 김지향과 겨울 명품 히트송 '크리스마스니까'의 작곡가 MELODESIGN(멜로디자인)이 참여해 김나영의 새로운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여러 장르로 유추할 수 있는 느낌의 수록곡 제목들이 김나영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나영은 그동안 '동백꽃 필 무렵', '더 킹', '런 온' 등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퀸' 및 '니가 없다면',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의 곡으로 '프로이별러'라는 수식어를 얻을 만큼 애절하고 먹먹한 감성을 담아내며 '김나영 표 발라드'를 만들어왔다. 

꾸준한 앨범 발매와 공연 활동뿐만 아니라 최근 SBS 예능 '더 리슨:바람이 분다'에 출연해 그간 보지 못했던 매력을 선보이는 등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는 김나영은 3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3집을 통해서 그만이 가진 또 다른 감성을 선보일 전망이다.

김나영의 세 번째 정규앨범은 그간 선보였던 애절한 '김나영 표 발라드' 외에 다양한 음악과 메시지를 담으려 노력했고, 모든 노래 속에 나의 모습을 담아 전곡이 '나'스럽다는 의미로 'me'라는 앨범명이 정해졌다.

깊어가는 가을 김나영의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me'는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과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해 줄 것이다.

김나영의 세 번째 정규앨범 'me'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