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루기획 제공]
[사진 = 마루기획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박지훈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박지훈은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박지훈의 모습은 마치 퍼즐 조각처럼 부분적으로 표현돼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극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Gallery(갤러리)'를 비롯해 'Present on the stage (Intro)', 'LOST (feat.릴보이)', 'Strawberry', 'I Wonder', '파도에게'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쇼미더머니9' 우승자 릴보이(LILBOI)가 수록곡 'LOST'를 피처링하고,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Strawberry'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탄탄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으로 박지훈만의 음악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무엇보다 타이틀곡 'Gallery'를 통해 이번 신보 'My Collection'의 정체성을 완성도 있게 표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랙리스트 이미지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 트랙리스트 이미지

트랙리스트에 이어 오는 8월 28일 개최하는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Your Collection(유어 컬렉션)'의 포스터를 잇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박지훈은 온라인 콘서트 'Your Collection'을 통해 신보 'My Collection'을 비롯한 네 장의 미니앨범 'O'CLOCK', '360', 'The W'와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까지 본인의 컬렉션을 총망라한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K-POP 솔로 아티스트 최초 최첨단 실감형 콘서트로 진행하며 관객과 아티스트가 함께 호흡하는 현장감을 더욱 생생히 전달할 전망이다.

한편,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은 오는 8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Your Collection'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팬클럽 선예매는 8월 6일, 일반예매는 9일 오픈된다. [사진 = 마루기획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