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사진 제공 - 뮤직원컴퍼니]
정동하 [사진 제공 - 뮤직원컴퍼니]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정동하가 ‘임백천의 백 뮤직’(연출 김세원)에 출연한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박는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오늘 28일 KBS 2Radio(106.1MHz) ‘임백천의 백 뮤직’에 출연한다. 이날 정동하는 ‘Live도 식후경’ 코너에 출연해 청취자들에게 생생한 안방 1열 라이브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정동하는 지난 9월 발매된 신곡 ‘Fly Away’를 라이브로 소화할 예정이다. ‘Fly Away’는 듣는 이에게 위로를 전하는 응원송으로,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김장원과 함께 작업한 곡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정동하는 ‘생각이나’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생각이나’는 지난 2009년 발매한 부활의 25주년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정동하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정동하가 출연을 알린 ‘임백천의 백 뮤직’은 본격 대중음악 전문 프로그램으로서 세대를 아우르는 가요와 팝송을 소개할 뿐 아니라 ‘Live도 식후경’ 코너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진심이 담긴 음악을 전해주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지난 2005년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정동하는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정동하는 신곡 ‘Fly Away’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Fly Away’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노래하는 희망적인 가사와 밝고 경쾌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정동하가 출연하는 KBS 2Radio(106.1MHz) ‘임백천의 백 뮤직’은 낮 12시부터 2시간동안 KBS 2Radio와 어플리케이션 콩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