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모스트콘텐츠]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내 삽입돼 큰 관심을 모았던 가수 콜드(Colde)의 ‘보물’이 음악 팬들을 찾는다.  

11일 소속사 WAVY(웨이비)는 “콜드가 다섯 번째 주자로 참여한 ‘편의점 샛별이’(극본 손근주/연출 이명우/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OST Part.5 ‘보물’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보물’은 기타와 하프의 조화가 매력적인 R&B 곡으로 보물처럼 소중한 사람을 주제로 담았다. 사랑스러운 무드의 비트 위에 콜드 특유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감성이 녹아들어 드라마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콜드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가창뿐 아니라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해 진정성을 더했고, 극에 완벽히 들어맞는 명품 OST를 탄생 시켜 대세 프로듀서다운 면모를 뽐냈다.

‘편의점 샛별이’는 유쾌한 웃음과 따스한 감동의 ‘1+1 꿀조합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심에서 지창욱과 김유정은 각각 편의점 점장 최대현과 알바생 정샛별로 분해 코믹과 진지를 넘나드는 열연으로 케미스트리를 더하고 있다.

2016년 offonoff(오프온오프) 싱글 앨범 ‘bath(배스)’ 발매 이후 ‘마음대로’ ‘와르르’ ‘없어도 돼’ 등의 곡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콜드는 크러쉬(Crush), 헤이즈(Heize)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과 협업하며 두드러진 활약을 펼쳤고, 최근에는 엑소 백현의 앨범 프로듀싱부터 CF, 드라마 OST까지 활발하게 활동 영역을 넓히며 대세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지난해 뮤직 레이블 WAVY(웨이비)를 설립하고 소속사 CEO로도 활동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한편, 콜드가 부른 ‘편의점 샛별이’ OST Part.5 ‘보물’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