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재경관리사 및 회계관리 1급, 2급 수험생들을 위해 핵심 내용만 1권으로 압축 정리한 ‘서브노트’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일 밝혔다. 

에듀윌에서는 기본서 교재 대신 가볍게 들고 다니며 수시로 공부하고 싶거나, 방대한 내용을 단권화 해야하나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서브노트를 제작하게 됐다며, 서브노트는 기본서 분량의 15%만 담았으나, 시험에 나올만한 핵심 내용은 모두 수록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서브노트는 오랜 기간 에듀윌과 전문 교수진이 분석하고 연구해 제작했다. 꼭 알아야 하는 용어와 개념, 심지어 출제될 문제들을 수록했다. 시험 직전 빠르게 정리해 볼 수 있도록 과목별 이론을 요약 정리했고, 기출 및 예상문제까지 한 번에 확인해 시험 마무리 정리도 도와준다.

이와 함께, 시험 직전 맞춤별 학습 플랜을 제공해 학습 수준에 맞춰 공부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시험장 답안 기재용 스티커도 제작해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재경관리사 및 회계관리 1급, 2급 각각의 서브노트는 4월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매일 30명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며 “이미 서브노트를 접해 본 수험생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꼭 신청해서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