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굿모닝아이텍, 인포블럭스와 파트너십 체결

  • 기자명 박화숙
  • 입력 2022.10.03 17: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아이텍, 인포블럭스와 파트너십 체결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클라우드 보안 협력

파트너 제휴식 참석을 위해 내한한 크리스 밀러릭 인포블럭스 본사 글로벌 채널&얼라이언스 담당 부사장과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이사 (사진=굿모닝아이텍)
파트너 제휴식 참석을 위해 내한한 크리스 밀러릭 인포블럭스 본사 글로벌 채널&얼라이언스 담당 부사장과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이사 (사진=굿모닝아이텍)

[한국클라우드신문=박화숙 기자] 굿모닝아이텍은 지난달 29일 도메인 네임 시스템(DNS) 보안 전문 글로벌 기업 인포블럭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굿모닝아이텍과 인포블럭스는 각 사가 보유한 인프라 및 정보 보호 기술을 기반으로 최근 고도화하는 사이버 위협에 더 효율적으로 대응할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및 클라우드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굿모닝아이텍은 멀티클라우드,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AI), 정보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확장된 정보 보호 포트폴리오를 통해 국내 SaaS와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보안 수요에 대응할 계획이다.

인포블럭스는 본사의 강력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굿모닝아이텍의 국내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는 "이번 사업 제휴를 통해 디지털 전환 시대에 걸맞는 한 단계 발전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크리스 밀러릭(Chris Millerick) 인포블럭스 글로벌 채널 및 얼라이언스 담당 부사장은 "협력이 가져올 시너지와 더불어 인포블럭스 솔루션으로 최적화된 강력한 보안 에코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클라우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