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하나카드, ‘텐달러($10) 써프라이즈 시즌2’ 오픈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코로나 엔데믹에 따른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국내외 유명 뮤지엄을 10달러에 즐길 수 있는 ‘텐달러 써프라이즈’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텐달러 써프라이즈’는 하나카드의 대표 프로모션인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의 글로벌 버전으로 국내외 유명 랜드마크를 10달러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지난 2월 파리 에펠탑,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 서울 롯데월드타워 등 10개의 랜드마크에서 진행한 ‘텐달러 써프라이즈 시즌1’ 전망대 특집이 고객의 큰 호응을 얻어 낸 바 있다.


이번 뮤지엄 특집에서는 ▲세계적 유명 뮤지엄인 파리 루브르박물관, 파리 오르세미술관, 이탈리아 바티칸미술관, 런던 대영박물관, 뉴욕 현대미술관(MoMA), 뉴욕 자연사박물관, L.A 마담투소 할리우드와 ▲국내 유명 뮤지엄인 아르떼뮤지엄(강릉, 여수), 뮤지엄 원에서 진행된다.


5월 9일부터 7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장소 별로 매월 2,022개의 티켓을 선착순으로 10달러에 2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텐달러 써프라이즈’는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파트너 케이케이데이(KKday)와 함께 진행하며, 하나카드 해외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G.Lab(지랩)(m.global.hanacard.co.kr)을 통해 입장권 구매 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하나카드는 고객의 편리하고 합리적인 해외여행을 위해 항공권, 숙박료, 면세점, 공항서비스, 해외직구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항공권 이벤트로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에는 진에어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월 1, 11,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시 정각에 최대 40% 전 노선에서 사용가능이 할인쿠폰이 발행된다.  ▲이 외에도 인터파크 투어, 웹투어와 제휴하여 국제선 항공권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숙박료 할인 역시 진행된다. ▲국내외 해외 호텔 및 숙소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글로벌 Top 숙박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익스피디아에서 최대 20% 상시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면세점 혜택 역시 풍성하다. ▲지난 1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현대백화점면세점 VVIP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G.Lab 경유 시에만 이용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최고 등급 무료 업그레이드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5월에는 롯데면세점에서 구매금액별 LDF PAY를 최대 182만원까지 증정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에서는 신규, 휴면 회원 대상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 최고 등급인 프레스티지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사용금액에 따라 총 52,000포인트를 리워드 및 일반적립금 100만원을 제공하고 있다.


연중 상시로 진행 중인 하나카드 공항서비스는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라운지에서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항 내 카페 및 레스토랑에서 10% 할인이 제공 되며, 공항면세점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현지 호텔, 현지 아울렛, 렌터카, 환전, 여행 보험 등 상시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G.Lab을 방문하여 미리 확인해 놓는다면, 필요 시 언제든 혜택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하나카드 G.Lab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해외직구이벤트도 다양하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이베이, 큐텐, 타오바오 등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하여 Top20 쇼핑몰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 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보험 무료서비스’가 제공 된다.


포토이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