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엠마101,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기기 부문 수상

고동현 / 기사승인 : 2022-06-28 16:23:40
  • -
  • +
  • 인쇄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엠마101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기기(성기능/요실금 진단 및 치료)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올해는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공동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 가운데 소비자와 각 분야 전문가가 사전 기초 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 선정하고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84개 업체가 선정됐다.

엠마101은 여성의 요실금 및 성기능장애 진단 및 치료를 목적으로 식약처 품목허가를 받은 2등급 의료기기로써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특히 집에서 쉽고 편하게 셀프진단, 자가치료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며,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생물학적 안전성에 관한 시험 및 세포독성 시험을 통과했다.

자가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증상의 정도에 따라 △High-Level △Low-Level 모드를 선택해 약화된 골반저근을 강화할 수 있다. 셀프치료 후에는 현재의 몸 상태와 운동 후 효과를 즉각적으로 체크할 수 있다.
 


볼륨 조절이 가능한 음성가이드를 탑재했으며, 이퀄라이저의 직관적인 LCD 화면을 제공해 조작이 간편하고 보다 세밀하게 회음질압을 측정할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를 채택하고, 건전지 타입으로 휴대성이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순 기기 공급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전담 매니저를 배정해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개인별 증상을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올바른 사용법은 물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효율적인 관리 방식을 제안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엠마101 관계자는 “엠마101은 임신과 출산을 겪은 여성뿐 아니라 노화를 맞이한 중년층 및 노년층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도모할 수 있다”며 “이번 수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GMP’ 미인증 기간 렌즈 판매한 씨엔비코퍼레이션 과징금 부과
한국비엔씨, IMCAS 2024서 필러 ‘볼리필·플로레 리도카인’ 소개
식약처, 유전자가위 치료제 개발 지원방안 모색
오스템임플란트, 美대통령 표창 디자인으로 글로벌 판매 시작
'횡령·배임 의혹' 강웅철 전 의장, 바디프랜드 사내이사 선임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