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대원씨티에스, 듀얼 모니터 환경 위한 ‘루밍 듀얼 패키지’ 출시

조회수 733 | 루리웹 | 입력 2022.06.27 (09:44:16)
[기사 본문]

- 오피스 및 가정의 듀얼 모니터 환경을 위한 루밍 듀얼 패키지

- 공간 활용, 자세 교정, 시야 확보 등 쾌적한 듀얼 모니터 환경 제공

- 루밍 DW24F1OM 2대와 듀얼 모니터 암 1대로 구성

- 대원씨티에스,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연구 및 개발 위해 지속 노력할 것

 

img/22/06/27/181a29c616aafd4.jpg

대원씨티에스 ‘루밍 듀얼 패키지’

 

 

IT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대표 이상호·하성원)가 오피스 및 가정에서의 쾌적한 듀얼 모니터 환경을 위한 ‘루밍 듀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루밍은 AMD, ASUS, 마이크론 등 글로벌 기업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IT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의 자사 브랜드다. 대원씨티에스는 루밍 브랜드를 통해 완성도 있는 품질과 우수한 성능, 차별화된 A/S 정책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체인지 바이 루밍(Change by Luming)’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대원씨티에스가 선보인 루밍 듀얼 패키지는 사무실 및 가정에서 듀얼 모니터 환경을 구성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기획된 것으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눈이 편한 루밍 DW24F1OM 모니터 2대와 보다 쾌적한 듀얼 모니터 환경을 구현하는 듀얼 모니터 암 1대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시력 보호 효과와 함께 데스크 공간 확보, 올바른 자세를 통한 거북목 방지, 자유로운 모니터 세팅을 통한 시야 확장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img/22/06/27/181a29ce21dafd4.jpg

대원씨티에스 루밍 DW24F1OM

 

 

루밍 듀얼 패키지 구성 제품인 루밍 DW24F1OM은 24인치 크기의 풀HD 모니터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적용해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오랜 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178도 광시야각, 75Hz 주사율과 어댑티브 싱크를 지원하며 로우 블루 라이트, 플리커 프리, 안티 글레어 등의 시력보호 기능을 적용했다. 불량화소가 1개만 발생해도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완전 무결점 정책, A/S 신청 시 교환할 제품을 먼저 발송하고 불량 제품을 수거하는 선출고 정책 등 차별화된 A/S도 받을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듀얼 모니터 암은 암 하나당 최대 27인치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2.5~7kg의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다. 셀프 밸런스 기능도 지원한다. 모니터를 장착한 후 원하는 높이에 맞추면 별도 고정 작업을 하지 않아도 그대로 유지된다.

 

img/22/06/27/181a29d4580afd4.jpg

대원씨티에스 ‘루밍 듀얼 패키지’

 

 

대원씨티에스 관계자는 “루밍 듀얼 패키지는 듀얼 모니터 환경을 원하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기획한 제품으로 작업 공간 활용, 자세 교정, 시야 확보 등 쾌적한 듀얼 모니터 환경을 제공한다”라며 “대원씨티에스는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연구·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대원씨티에스 루밍 듀얼 패키지 및 루밍 DW24F1O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원씨티에스(www.dwcts.co.kr)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대원씨티에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